올리버 와이만, ‘오토모티브 매니저’ 신규 보고서 발표

뉴스 제공
Oliver Wyman
2016-07-12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이 오늘날 자동차 산업이 직면한 핵심 이슈에 초점을 맞춘 연례 ‘오토모티브 매니저’(Automotive Manager) 보고서를 오늘 발표했다. (http://goo.gl/5kdlZ0)에서 보고서 전문을 볼 수 있다.

오거스트 조아스(August Joas) 올리버 와이만 글로벌 자동차/제조 부문(Global Automotive and Manufacturing Practice) 담당 파트너는 “디지털화가 자동차 산업의 전체 가치 사슬을 뒤흔들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산업이 유례없는 격변기를 맞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오토모티브 매니저 최신 보고서는 자동차 기업이 이 도전적인 환경에서 그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번영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며 “이를 위해 자동차 제조사와 공급업체는 디지털 연결화가 의미하는 바를 좀 더 심층적으로 고찰하는 한편 자동차에서도 디지털 라이프를 누릴 방법을 찾는 고객에게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오토모티브 매니저’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다.

· 디지털이 새로운 자동차 산업에 불을 댕길 것인가?
· 자동차 전속 은행의 숨겨진 가능성 탐구
· 자동차 제조사를 위한 핵심 주변부 모색
· 공급업체가 연구 개발을 사업 동력으로 활용할 방법
· 차세대 비용 및 복잡성 경감
· 공급업체를 위한 획기적 변화
· 구식 부품에 대해 간과된 도전
· 기술적 위험 관리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
· 효과적인 디지털 전략 해부
· 새로운 AS 수익원 창출 시기
· 비 도시지역 기동성과 관련한 미실현 기회
· 첫 전기차를 중국에서 제조할 계획인가?
· 인재 확보 및 유지를 위한 공급업체의 과제

‘오토모티브 매니저’는 2009년 첫 호가 발간됐으며 각 호에는 자동차 산업 최신 동향과 이슈에 대한 올리버 와이만 자동차 전문가들의 견해와 전망이 담겨 있다.

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 개요

세계 26개 국, 50여 개 도시에 사무소를 둔 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은 경영 컨설팅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산업에 대한 심층 지식과 전략, 운영, 리스크 관리, 기업 혁신에 특화된 전문성을 겸비하고 있다. 올리버 와이만은 마쉬 앤 맥레넌 컴퍼니 (Marsh & McLennan Companies [뉴욕증권거래소: MMC])의 완전소유 자회사이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liverwyman.com 및 트위터 @OliverWym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110058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liverwyman.com

연락처

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
프랜신 미나데오(Francine Minadeo)
212-345-6417
francine.minadeo@oliverwy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