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드림, 기프티콘 5만개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자연드림 엄마를 위한 ‘우리밀 OX퀴즈’ 이벤트

5만 명에게 기프티콘 무료증정

뉴스 제공
아이쿱생협
2016-07-12 15:10
군포--(뉴스와이어)--아이쿱생협의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The only 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이 우리밀을 홍보하고 알리는 퀴즈 이벤트를 연다. 4주간 퀴즈 정답자 5만 명에게 자연드림 비빔면과 초코아이스 중 1종을 받을 수 있는 기프티콘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밀을 널리 알리고, 100% 우리밀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7월 11일부터 8월 5일까지 아이쿱몰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우리밀에 대한 간단한 OX퀴즈 정답을 맞히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 일일 한정수량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당일 이벤트는 마감한다.

기프티콘을 소지한 참여자는 전국 180여 개의 자연드림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연드림 공방에서 직접 생산하는 자연드림 비빔면 번들(5개입)과 자연드림 초코아이스 1박스(8개입) 중 하나를 랜덤 증정한다.

자연드림은 100% 우리밀을 추구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이다. 우리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구례자연드림파크에 우리밀 베이커리와 라면, 과자공방을 설립하였고, 지난해에는 국내 최초로 우리밀 글루텐과 소맥전분을 국산화하는데 성공하면서 그동안 수입산 밀가루에 의존해 오던 것을 전량 우리밀로 교체했다.

상품으로 증정하는 자연드림 비빔면은 국내 최초 우리밀글루텐을 사용하여 면발의 끈기와 탄력을 보강하였다. 양념소스 역시 우리밀고추장, 국산 고춧가루 등 국내산 재료로 만들고, 합성첨가물을 최소화하였다. 이와 더불어 제품의 신선함을 위해 생산에서 공급까지 최대 3주를 넘지 않도록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다.

자연드림 초코아이스는 여름철 시원하게 얼려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공정무역 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의 함량을 높여 진하고 풍부한 초코맛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자연드림은 본 이벤트는 우리밀자급률이 1%를 못 벗어나는 시대에 대중들에게 좀 더 우리밀을 올바르게 알리고, 우리밀 소비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인 1회에 참여할 수 있고 만 20세 이상 여성만 참여가능하다.

자연드림 개요

자연드림은 아이쿱생협이 만든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이다.

아이쿱몰: http://www.icoop.or.kr/coopmall/

웹사이트: http://www.icoop.or.kr

연락처

자연드림
김현희
031-428-3287
이메일 보내기

추가 문의
1577-6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