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특별혜택 7월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6-07-12 16:26
과천--(뉴스와이어)--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예비 라이더 및 프로 라이더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스카우트 또는 스카우트 식스티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개별 소비세 할인과 더불어 무이자리스 또는 취·등록세 지원을 포함해 면허 취득 전/후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2종 소형 학원비 지원 및 기본교습 지원 또는 100만원 상당의 스카우트 액세서리, 인디언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등을 지원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2인 이상 함께 스카우트 또는 스카우트 식스티 모델을 구입할 경우 면허 취득 전/후의 맞춤형 혜택 2가지를 중복적용 받을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스카우트 또는 스카우트 식스티를 구매하면 최대 1인당 2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영업팀 정효웅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딩 시즌을 맞이하여 가족 또는 친구과 함께 바이크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같이 하는 바이크 라이프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스카우트는 ‘2014 스터지스 랠리’에서 약 70년 만에 부활, 실물이 정식 공개되었다. 스카우트는 새로운 설계의 섀시, 파격적인 성능의 엔진 등 기존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가진 특징들을 재해석해 젊은 스타일로 다듬어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야심작이다.

특히 69큐빅 인치, 즉 1,133cc 배기량의 V형 2기통 수랭 엔진을 기반으로 100마력을 발휘하며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메카니즘이 돋보인다. 엔진은 전자 분사식(EFI) 연료 공급을 기본으로 무척 부드럽고도 최대 회전까지 거침없이 도는 질감을 선사한다. 카운터 밸런싱 기술을 포함해 승차감 및 성능을 양립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성능에 민감한 젊은 연령층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파격적인 수랭 엔진의 놀라운 성능과 가벼운 차체, 그리고 무엇보다 크루저가 가져야만 하는 편안하고도 여유 넘치는 라이딩 포지션이 그대로 보존돼 신세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대표하고 있다. 이제껏 공개된 다양한 스트리트 크루저 중에서도 스타일, 성능, 기계적 신뢰 어느 하나 빠질 것없어 해당 카테고리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전 세계 모터사이클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다른 모델인 스카우트 식스티는 인디언 스카우트의 안정성과 민첩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스카우트와 동일한 섀시와 서스펜션 그리고 브레이크를 차용하였으며 스카우트 식스티 이름의 토대가 된 60 큐빅 인치(999cc)의 엔진을 기본으로 한다.

건조 중량 246Kg, 78 마력, 토크값 89 Nm를 기록하는 스카우트 식스티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5단 트랜스미션이 장착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블랙 시트, 블랙 프레임과 휠 또한 돋보인다. 643mm의 시트고와 그에 따른 낮은 무게중심 설계로 안정감 있는 라이딩을 선사하며 스카우트의 200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도 호환이 되는 특징이 눈에 띈다.

시트, 핸들바, 페그를 비롯한 액세서리들은 각각의 주행자의 몸에 맞게 맞출 수 있으며 새들백, 와이어 휠, 탈부착 가능한 윈드실드 같은 추가적인 액세서리는 취향에 맞게 자유로이 커스텀 할 수 있다.

2016 인디언 스카우트와 스카우트 식스티는 현재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에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시승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 또는 부산 지사로 문의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임미영
02-794-6139

화창상사㈜
과천 본사
02-794-9401,9411
부산 지사
051-761-0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