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홈앤쇼핑,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2016-07-13 15:2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이하 SMIT, 총장 박승철)와 홈앤쇼핑(대표이사 강남훈)은 방송 기술·시설·인력 교류 등을 위한 산학협력 mou를 7월12일에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간은 △방송제작 분야 등 기관 보유 전문인력의 교류 업무 수행 △방송제작 관련 시설 및 장비 공동 활용 △정부과제 등 외부 지원 사업의 공동 기획/수행과 홈앤쇼핑 재직자 대상 직무 위탁 교육과정 개발 및 대학원 입학 특전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MIT와 홈앤쇼핑은 방송관련 전문인력 양성 및 뉴미디어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개발할 계획이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예술적 능력과 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룬 미디어 산업의 전문 융합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2009년 3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개교한 미디어 전문 고등교육기관이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개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예술적 능력과 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룬 미디어 산업의 전문 융합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2009년 3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개교한 미디어 전문 고등교육기관이다. 특히 미디어 디자인, 미디어 제작에 중점을 두고 경영, IT의 실용적인 융합 학문을 추구하는 석사학위과정 대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t.ac.kr

연락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학처
이제성 과장
02-6393-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