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부탄투어, 부탄 중부일주 특선 9박 10일 가족여행 상품 출시

여름방학 가족여행은 행복의 나라 부탄으로 떠나자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16-07-13 16:04
서울--(뉴스와이어)--부탄전문 플래닛부탄투어(대표 한재철)가 여름방학 특선 여행 프로그램으로 부탄의 중부 주요도시를 돌아 보는 가족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부탄 중부 핵심일주 파노라마 9박 10일’은 부탄 중부의 주요 도시 팀부, 트롱사, 붐탕, 포브지카, 푸나카, 파로를 9박 10일간 전용차량으로 일주하는 여행코스이다. 국가에서 정책으로 보존하는 독특한 전통문화와 히말라야의 계곡 속에 자리잡은 부탄의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즐길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주요 도시를 다니며 국가에서 정책적으로 산업화의 상징인 ‘국민 총생산(GNP, Gross National Product)’보다는 세계 최초로 ‘국민 총 행복지수(GNH, Gross National Happiness)’라는 정책 목표로 국민의 행복을 우선하는 정책을 운영하는 나라를 가족여행 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이번 여행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구글스토어에서 위치기반 여행사진 공유앱 포틀라스(PHOTLAS)를 설치하면 아름다운 관광지 사진, 여행코스 지도를 위성과 위치기반(GPS) 지도로 참고할 수 있다.

상품 안내

상품명: 부탄 중부 핵심일주 파노라마 9박 10일
행사일: 매일 출발
최소행사 인원: 4인 이상
여행경비: 1인당 1,900$
포함:전용차량,3성급호텔,입장료,식사,영어가이드,비자수속 대행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상품 참고 페이지: http://www.planetbhutantour.com/main/sub01/tour_vi...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대표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