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임원평가기술 개발 위해 호건 어세스먼트와 제휴

2016-07-13 22: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임원급 직원 채용 및 리더십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인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와 세계적인 직원평가 및 리더십 개발 회사인 호건 어세스먼트(Hogan Assessments)가 오늘 임원 선임의 성공률을 높이고 유망 리더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세계적이고 독점적인 제휴를 발표했다.

이 제휴로 임원 검색 및 승계와 관련해 고위 임원들과 이사회에 자문을 제공해온 러셀 레이놀즈의 깊이 있는 전문경험과 호건의 시장을 주도하는 평가도구, 데이터 자산 및 과학적 통찰 기술이 통합된다.

두 회사는 최고경영진 성과 촉진을 위해 고안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우선 최고경영자급 역할의 성과를 예측하는 새로운 공동브랜드 평가 어프로치를 고안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클라크 머피(Clarke Murphy)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 CEO는 “잘못된 경영진 선택으로 소모되는 비용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임원 평가 분야에서의 혁신은 현재 고위급 임원들이 직면한 변화의 속도와 보조를 맞추지 못하고 있다”며 “평가 분야에서 진정한 개척자인 호건과의 제휴를 통해 임원 선임과 승계 결정의 성공률을 현격하게 높여줄 새로운 평가방식을 혁신하고 실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평가방식은 임원진과 이사회가 정확하게 선임 결정을 내리고 고위급 임원 선임과 관련한 위험을 최소화 해준다.

호건의 CEO 토마스 차모로-프레무직(Tomas Chamorro-Premuzic)은 “기업의 운명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다름아닌 리더들의 자질이기 때문에 경영진의 잠재력을 파악하고 측정하는 것이 인재등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과제다”고 말했다. 그는 “러셀 레이놀즈와의 제휴를 통해 전세계 수백만 명의 리더들에 대한 강력한 데이터를 통합해 최고의 툴과 솔루션을 만들어낼 계획이다”며 “이 분야의 진정한 강자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호건 어세스먼트(Hogan Assessments) 개요

호건 어세스먼트(Hogan Assessments)는 리서치 기반의 포괄적인 평가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업체다. 호건은 수십 년 동안 과학을 바탕으로 기업들을 도와 자질을 갖춘 인재를 고용함으로써 신규채용률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한편 주요 인재를 개발하고 경영진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해왔다. 호건의 평가는 57개 나라에서 46개의 언어로 서비스가 가능하며 포춘500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이 사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hoganassessments.com 참조.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 개요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는 이사회, 최고경영자(CEO), 최고임원(C-suite)들의 주요 인사들에 대한 평가, 구인 및 승계 계획을 담당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전세계 46개 사무소에 배치된 370여명의 컨설턴트들은 모든 업계와 지역에 걸쳐 공공 및 민간 기업들, 비영리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는 고객사들이 오늘날의 과제를 해결하고 세계의 비즈니스 환경을 재구성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적, 환경적 그리고 정치적인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는 변혁적 리더들로 팀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ussellreynolds.com) 또는 트위터(@RRAonLeader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37980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ussellreynolds.com

연락처

러셀 레이놀즈 어소시에이츠(Russell Reynolds Associates)
비자야 싱(Vijaya Sing)
212-351-1987
vijaya.singh@russellreynol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