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여름방학맞이 ‘조이매직데스크’ 홈쇼핑 특별전 실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6-07-14 09:02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16일 오후 12시 5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와 높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한샘 조이매직데스크’를 최대 19만9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여름방학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방학이면 자녀들은 학기중보다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이 때, 아이방은 교실을 대신해 만들기, 읽기, 쓰기, 그리기 등 다양한 학습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이 되는데, 자녀의 건강한 성장과 효율적 학습습관 형성을 돕는 책상이 중요해진다.

한샘은 지난 2월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한샘 조이 매직데스크(JOY Magic Desk)’를 출시했다. 한샘 조이매직데스크는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지는 기능성 책상으로, 다양한 활동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해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책상 높이에 구애 받지 않고 바른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유압식 원터치 손잡이 작동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린 자녀들도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책상의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조이매직데스크를 홈쇼핑 특별할인과 일시불할인 등을 합해 최대 19만 9000원 할인된 가격인 79만 9천원(LED조명, 데스크패드 포함)에 만나볼 수 있고 무이자24개월 할부도 제공한다. 또, 한샘 공간활용 바스켓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샘은 여름방학이면 어린 자녀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자녀를 위한 책상을 대상으로 홈쇼핑 특별전을 준비했다. 각도와 높이가 동시에 조절 가능한 한샘 조이매직데스크로 자녀들이 건강한 학습습관을 형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