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합격비전 설명회’ 다시 보기 서비스 오픈

지난 6월 18일 개최된 합격비전 설명회를 영상강의로 제작해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14 11:51
서울--(뉴스와이어)--행정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6월 18일(토) 개최된 행정사 시험대비 ‘합격비전 설명회’를 영상강의로 제작해 다시 보기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개최했던 ‘합격비전 설명회’는 행정사 실무법의 김욱 교수와 사무관리론의 이준 교수가 초빙되어 행정사 시험 가이드와 비전에 대해 소개하고, 1차와 2차 시험전략에 대한 특강을 펼쳤다.

‘합격비전 설명회’ 다시보기 서비스는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행정사 합격가이드와 1차와 2차 시험전략 등 2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 PMP와 MP3 강의도 무료 제공된다.

행정사 자격증은 행정심판을 비롯한 고도화된 일반 행정 업무를 처리하는 행정 업무 처리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자격증이다. 행정사 자격 취득 기회가 일부 공무원 경력자에서 누구나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확대 되었으며, 일반행정사와 기술행정사, 외국어번역행정사로 구분된다.

2016년 제4회 행정사 시험은 1차 시험이 6월 11일(토) 실시되었으며, 2차 시험은 10월 8월(토) 실시될 예정이다.

매년 1회 시험이 실시되기 때문에 시험출제경향을 반영한 전략적 학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행정사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정사 1차 민법총칙’, ‘행정사 1차 행정법/행정학’, ‘행정사 2차 과목’으로 구성되었고, OX문제로 확인하는 행정사 필수 핵심 내용과 행정법 핵심 판례, 행정학개론 핵심테마 정리, 2차 과목 핵심정리 등을 담았다. 이벤트는 일일 진행방식으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증정 혜택을 증정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