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에 새로운 코스와 슈퍼카 제공

체크인 고객 대상 최신 람보르기니 시운전 체험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쇠 HLT)의 럭셔리 호텔 대표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가 이탈리아 슈퍼카 제조사인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와 새로 제휴를 맺고 자동차 마니아에게 지구상에서 가장 희귀한 슈퍼카 모델을 운전해볼 일생 단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고객은 풍광이 빼어난 코스에서 람보르기니의 10기통 엔진이 발휘하는 극적이고 역동적이며 완벽한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2014년 공식 선보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Waldorf Astoria Driving Experiences)은 올해 전 세계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7곳에서 ‘람보르기니 우라칸(Lamborghini Huracán) LP 580-2’,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Spyder)’ 등 람보르기니의 최신 모델을 시운전해볼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올해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은 해당 호텔 소재 도시의 특별한 행사 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7월7~10일 미국 유타 주 소재 월도프 아스토리아 파크시티(Waldorf Astoria Park City)에서 ‘제12회 연례 파크시티 푸드 앤 와인 클래식’(Annual Park City Food & Wine Classic) 기간에 맞춰 첫 테이프를 끊는다.

맞춤형 드라이빙 코스는 해당 도시의 인기 관광지와 역사적 유적지를 감상할 수 있는 대표 도로로 고객을 안내한다. 참여 호텔에서는 매일 람보르기니의 전문 운전 강사가 주관하는 30분 간의 세션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은 호텔에서 ‘기어 VR 오큘러스’(Gear VR Oculus) 고글을 착용하고 다른 도시의 운전 코스를 체험해볼 수도 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다른 대표 호텔로 순간 이동한 후 3D 동영상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파리 외곽의 트리아농 팰리스 베르사이유(Trianon Palace Versailles)에서 빛의 도시 파리를 운전하며 둘러보는 방식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aldorfAstoria)에서도 입체적인 360도 동영상이 제공돼 집에서 3D 운전을 간접 체험해볼 수도 있다.

‘드라이빙 체험’은 다음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된다.

· 2016년 7월7~10일 월도프 아스토리아 파크 시티(Waldorf Astoria Park City): 제12회 연례 파크 시티 푸드 앤 와인 클래식 기간

· 2016년 9월8~11일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Waldorf Astoria New York): US오픈 기간

· 2016년 10월7~9일 트리아농 팰리스 베르사이유,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Trianon Palace Versailles, A Waldorf Astoria Hotel): 파리 모터쇼(Paris Motor Show) 기간

· 2016년 11월3~7일 보카 레이튼 리조트 앤 클럽,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Boca Raton Resort & Club, A Waldorf Astoria Resort): 포트 로더데일 인터내셔널 보트쇼(Fort Lauderdale International Boat Show) 기간

· 2016년 11월10~19일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Waldorf Astoria Dubai Palm Jumeirah): 두바이 자동차 축제(Dubai Motor Festival) 기간

· 2016년 11월20~22일 월도프 아스토리아 라스 알 카이마(Waldorf Astoria Ras al Khaimah): 아랍에미리트(UAE) ‘순교자의 날’(Martyrs' Day) 및 국경일 기간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럭셔리 호텔 월도프 아스토리아와 전설적인 자동차 브랜드는 유사점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고객에게 딱 맞는 체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올해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 일정과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신규 제휴 체결 소식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이는 고객에게 진정 잊지 못할 한 순간을 제공해온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전통을 이어가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스테파노 도메니칼리(Stefano Domenicali)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최고경영자(CEO)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시작한 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두 브랜드는 시간이 가도 변치 않는 럭셔리를 대표한다”며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호텔은 고객 시운전을 통해 람보르기니가 자랑하는 탁월한 슈퍼카를 소개할 이상적인 무대”라고 덧붙였다.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고무적인 기술과 탁월한 품질, 획기적인 성능으로 유명하며 안락한 일상 운전을 위한 호화 사양을 완비하고 있다. 람보르기니의 대표 모델은 돋보이는 외관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스(driving dynamics)로 보는 즐거움과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가 탁월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대표 프로그램의 하나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월도프 아스토리아 언포게터블 익스피어리언스’(Waldorf Astoria Unforgettable Experiences)는 2015년 출범했으며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전 세계 27개 호텔에서 진정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 아스토리아’(Taste of Waldorf Astoria)는 제임스 비어드 재단(James Beard Foundation)과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마스터 셰프 간 제휴로 기획된 글로벌 요리 경연대회로 새로운 미식을 발굴한다.

·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 아스토리아 언포게터블 익스피어리언스’(Taste of Waldorf Astoria Unforgettable Experiences)는 식도락 패키지로 고객이 전 세계에서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한다.

·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Waldorf Astoria Golf Experiences)은 정통 골프 체험과 호화로운 숙박을 묶은 ‘평생 단 한번’의 패키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에 대한 문의나 예약은 웹사이트(www.waldorfastoria.com/drivingexperiences)나 전화(1-800-WALDORF/1-800-925-3673)를 이용하면 된다.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체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해시태그: #WaldorfMoment, #WaldorfDrive)

웹사이트(www.waldorfastoria.com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약관: 투숙 고객에 한한다. 시운전 비용은 무료며 유효한 운전 면허증과 보험이 필요하다. 18세 이상의 성인에 한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개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에서 가장 선호되는 27개의 대표적인 여행 목적지 포트폴리오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결합하여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견줄 데 없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으로 가능하다.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정보(@WaldorfAstoria)를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포트폴리오 확장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웹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분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100개 국가 및 지역에서 거의 75만 8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 소유 시설을 관리, 가맹, 직영 및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난 96년 동안 투숙객에게 각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회사의 세계 최고 수준의 13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또 회사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호텔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의 디지털 편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개요

1963년 설립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는 이탈리아 북부 산타가타 볼로냐에 본사를 두고 있다. 2014년 제네바 국제모터쇼(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첫 선을 보인 ‘람보르기니 우라칸 LP 610-4’과 2015년 출시된 ‘우라칸 스파이더’, ‘LP 580-2’ 후륜 구동 모델은 람보르기니 대표 모델인 ‘가야르도’(Gallardo)를 잇는 후속작이다. 이들 모델은 혁신적 기술과 탁월한 성능을 앞세워 럭셔리 슈퍼 스포츠카의 운전 경험을 재정의한다. 쿠페 및 로드스터 버전인 ‘아벤타도르(Aventador) LP 700-4’와 ‘아벤타도르 LP 750-4 슈퍼벨로체(Superveloce)’는 V12 엔진으로 세계 럭셔리 슈퍼 스포츠카의 새로운 기준이 됐다.

전세계 135개 대리점을 거느린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반 세기에 걸쳐 ‘350 GT’, ‘미우라’(Miura), ‘에스파다’(Espada), ‘쿤타치’(Countach), ‘디아블로’(Diablo), ‘무르시엘라고’(Murciélago)와 한정판인 ‘레벤톤’(Reventón), ‘세스토 엘레멘토’(Sesto Elemento), ‘아벤타도르(Aventador) J’ 등의 ‘드림 카’ 시리즈를 선보여 왔다.

‘베네노 쿠페’(The Veneno Coupe)와 ‘에고이스타’(Egoista), ‘베네노 로드스터’(Veneno Roadster)는 2013년 람보르기니 설립 5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졌으며 ‘센테나리오’(Centenario)는 2016년 람보르기니 창업주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Ferruccio Lamborghini)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특별판이다.

웹사이트(media.lamborghini.com, www.thenewsmarket.com/lamborghini)에서 사진 및 동영상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웹사이트(www.lamborghin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130053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aldorfastoria3.hilton.com/en/ind...

연락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존 월스(John Walls)
john.walls@hilton.com
+1-703-883-5232

지안니아 카스트로(Jiannina Castro)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아메리카(Automobili Lamborghini America LLC)
jiannina.castro@lamborghini.com
+ 1 703 364 7926

크리스티 카힐(Christi Cahill)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WaldorfAstoria@smapr.com
+1 212 957 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