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입시 뉴스 서비스 ‘김찬휘 뉴스룸’ 오픈

주요 학과별, 전형별 특징 분석한 지원전략 제공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매월 2~3회 서비스 예정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6-07-14 15:06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 068930)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입시정보 콘텐츠인 ‘김찬휘 뉴스룸’ 서비스를 오픈했다.

‘김찬휘 뉴스룸’은 대성마이맥 김찬휘 입시센터장이 주요 학과별, 전형별 세부 입시 정보 및 전략을 알려주는 동영상 서비스로, 매월 2~3회 업로드될 예정이다.

김찬휘 입시센터장은 “7월 이후는 학생이 가진 학생부 및 모의고사 점수를 토대로 구체적인 입시전략을 세워야 하는 시기”라며 “이에 각 학과별, 전형별 특징 및 합격 전략을 알려주는 ‘김찬휘 뉴스룸’을 론칭해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첫 회는 이과 최상위권을 위한 ‘의대 편’을 주제로 했다. 의대 수시와 정시의 선발 비율, 수시와 정시 전형의 선발 기준 및 특징, 합격을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실제 의대에 진학한 의대생이 패널로 출연 진학 방법과 진로에 대한 조언도 들려준다.

7월에는 의대 및 치의대 편, 8월에는 한의대, 수의대 편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김찬휘 뉴스룸’을 보고 감상 소감이나, 앞으로 기대하는 점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찬휘 뉴스룸’ 시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0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대성마이맥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