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 및 디페쉬 모드와 협업한 모바일 테크 전문가이자 DJ 겸 작곡가, IBC 라이징 스타 2016 사회 봐

뉴스 제공
IBC
2016-07-15 09: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오늘 미디어와 테크놀로지 전문가 오이신 루니(Oisin Lunny)가 9월 10일(토) 암스테르담에서 IBC 라이징 스타(IBC Rising Stars) 행사에서 사회를 본다고 발표했다. 라이징 스타 이벤트는 IBC가 차세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의 힘을 키워주기 위해 개최하며 신중히 선정된 방송 전문가와 유명인사, 혁신가, 전문가 등이 참여한다.

오이신은 모바일 인게이지먼트 전문가 오픈마켓(OpenMarket)의 마켓개발팀 일원이기도 하다. 그는 가디언(Guardian), B2B 마케팅(B2B Marketing), 디지털 도넛(Digital Doughnut) 등에 글을 기고하고 세계적인 컨퍼런스에서 발표도 하고 사회도 본다. 또한 이코노미스트 빅 씽크(Economist Big Think) 자문위원 겸 온라인 모금 자문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영화음악 작곡가 겸 프로듀서, DJ로도 일한다.

오이신은 “IBC는 분명 방송 부문 기술 혁신을 다루는 가장 중요한 컨퍼런스”이며 “오늘의 가속화된 변화와 더불어 미래의 업계 지도자를 지원하기에 더 없이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징 스타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훌륭한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이신은 크리에이티브 및 테크놀로지 산업 분야에서 25년 간 일한 경력이 있어 라이징 스타 행사를 탐색하는 신세대를 돕고 IBC 행사의 일부로서 이를 최대한 활용할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

오이신은 또한 갱스타(Gangstarr), 시네드 오코너(Sinead O’Connor)와 협업하고 디페쉬 모드(Depeche Mode) 및 U2 그룹을 지원한 힙합그룹 “막스맨(Marxman)”의 팀원이자 10대를 위한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공간인 하보호텔(Habbo Hotel) 운영자이기도 하다. 그는 “더 무드 클럽(The Mood Club)”을 포함해 “퍼스트본(Firstborn)” 음악 앨범을 발표했으며 애프터 더 댄스(After The Dance), 멘 오브 알링턴(Men Of Arlington), 더 민 머신(The Mean Machine), 휴먼 트래픽(Human Traffic) 같은 영화음악과 다양한 TV 및 광고 음악도 작곡했다.

IBC 라이징 스타의 사회자로서 오이신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이상적인 직업을 찾고 비전을 추구하는 방법에 관해 새로운 관점을 관중에게 전해주게 된다. 성공한 다른 미디어 지도자들과 함께 오이신은 행사를 주도하면서 강력한 파워의 기술로 인해 직장과 직업에 변화가 일고 있는 이 때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경력을 충전할 수 있는 새로운 기법과 미래의 기법에 대해 안내와 조언도 제공할 것이다.

오이신은 “진로 전략에 관한 한 나는 지성뿐 아니라 감성도 소중히 여기는 주의”라며 “미디어와 테크놀로지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부터 조언을 얻어 특별히 마련된 라이징 스타 행사는 진로에 대해 영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움과 나눔, 뜻밖의 재미를 위한 완벽한 기회이자 현재와 미래의 창의적인 비즈니스 지도자와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덧붙였다.

이 행사에서는 또한 하루 동안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중요한 발전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복잡한 방송 환경에 대한 실천 가능한 통찰력과 새로운 관점에 대한 창조적인 솔루션을 나눠주게 된다. 가상현실 전문가는 테크놀로지의 힘을 빌린 몰입적 스토리텔링의 파워를 선보이고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며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에게 새로운 기회를 발굴해주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제공하게 된다.

이 행사는 참가자들이 핵심을 꿰뚫어 보게 하고 정말 중요한 것을 배울 수 있는 장으로 계획됐다.

2016년 9월 10~11일 암스테르담의 RAI에서 열리는 IBC2016 라이징스타(IBC2016 Rising Stars)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BC.org/rsprogram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IBC.org/RSregister에서 가능하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츠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6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BC2016 일정

컨퍼런스: 2016년 9월 8~12일
전시: 2016년 9월 9~13일

자세한 정보는 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 - ibc.org/conference

IBC 전시 - ibc.org/discovermore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 - ibcCE.org

오이신 루니(Oisin Lunny) - oisinlunny.com

오픈마켓(OpenMarket) - openmarket.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90056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버블 앤 스퀴크(Bubble & Squeak)
새디 그룸(Sadie Groom)
0771 542 2414
Sadie.groom@bubblesqueak.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