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19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시험직전 마무리 학습부터 자동채점, 해설특강까지 모두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15 10:33
서울--(뉴스와이어)--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7월 16일(토) 실시되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 대한 마무리 학습에서부터 빠른 채점신청, 가답안 확인, 해설특강까지 모든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시험직전 마무리 학습을 위해 제작한 ‘전문가가 선별한 과목별 OX 200선’은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등 과목 별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과목 별 핵심내용을 OX문제를 풀며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제18회 시험 기출해설특강도 제공 중이다. 기출해설특강은 과목 별로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출제경향을 예측해 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시험 후 가장 궁금한 것은 자신의 합격여부일 것이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시험 후 빠르게 합격예측을 해 볼 수 있도록 ‘모바일 자동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되고, 채점서비스 알람은 7월 16일(토) 오후 2시 문자로 발송된다.

‘자동채점 및 가답안 확인’ 역시 시험당일 오후 2시에 오픈된다. 답안을 입력한 후 채점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채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내년에 재도전을 해야 하거나 이제 막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험당일 오픈 되는 ‘제19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해설특강’ 강의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16일(토)부터 18일(월)까지 진행되며, 모바일 및 웹 페이지에서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피자, 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