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게임·캐릭터 결합 신개념 학습 동기유발 프로그램 ‘공득이’ 출시

2016-07-15 11:57
서울--(뉴스와이어)--초등 전과목 학습 전문기업 와이즈캠프(대표 이대성)가 자사 내 초등 스마트러닝 전문가그룹인 너구리연구소를 통해 초등학생들의 스스로 학습 습관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학습 동기유발 프로그램 ‘공득이 - 공부이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공득이’는 현재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포켓몬 GO와 같이 게임과 귀여운 캐릭터가 결합되어 초등학생 회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공득이’는 스스로 세운 학습계획대로 공부를 하면 매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고 캐릭터 카드를 뽑을 수 있어 와이즈캠프 회원들의 꾸준한 학습을 자연스럽게 유도, 재미있게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개발되었다.

‘공득이’는 ‘공득아, 공부하고 놀아줄게’라는 카피에서 알 수 있듯이 매일 일정대로 새로운 과목의 학습을 끝내면 공득이 게임 이용권을 지급받게 되며(하루 최대 2개), 로그인 후 공득이 페이지 방문 시 숨겨진 공득이 캐릭터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코인을 지급받게 된다(하루 1개, 한 달 최대 10개).

‘공득이’는 학습 습관이 완전히 형성될 때까지 지속적인 흥미 유발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른 회원들과 순위경쟁을 할 수 있는 게임 랭킹, 뽑은 캐릭터 카드들을 모을 수 있는 캐릭터 도감 메뉴를 추가하였으며 매달 새로운 테마의 게임과 수집용 캐릭터가 업데이트된다.

현재까지 ‘공득이 하우스’와 ‘공득이 회전초밥’ 두 종류의 게임이 오픈되었으며 ‘도도한 강아지 공득이’와 ‘먹보 강아지 공득이’ 캐릭터가 공개되었다. 8월 1일에는 또다른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와이즈캠프는 ’공득이’ 게임 시간은 한 회당 3분 이내, 하루 최대 6분 이내이므로 게임시간이 학습 시간보다 길어질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며 단순하면서 재미있는 ‘공득이’ 게임과 캐릭터 카드 뽑기를 통해 와이즈캠프 회원들은 스스로 계획한대로 학습을 실천하고 계획대로 학습을 한 것에 대한 보상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초등학생 때부터 자기주도 학습습관을 확실하게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개념 학습 동기유발 ‘공득이 - 공부이득 프로그램’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체험 가입 회원도 일일 학습 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김승연
02-2106-4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