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뷰, ‘미국 전자상거래 우수성 연구: 가전 제품 및 일반 상품 부문 2016’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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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View
2016-07-15 16:20
스탬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술이 표준화 되지 않고 공통적으로 공유하는 ‘모범 경영’ 사례가 부족한 것이 전자상거래를 우수하게 발전시키는데 가장 큰 걸림돌이 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브랜드 뷰(Brand View)가 최근 실시한 조사 연구의 전반적 결론이다. ‘미국 전자상거래 우수성 연구: 가전 제품 및 일반 상품 부문 2016’(Ecommerce Excellence Study USA: CE & GM 2016) 제하의 이 연구는 브랜드 뷰가 제조업체와 소매업체의 관계 및 일반 상품(GM)과 가전제품(CE)의 온라인 판매 부문 최고 수준의 접근방식에 중점을 두고 단독으로 실시한 최초의 조사 연구이다.

일반 상품과 가전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80%를 훨씬 웃돈다. 최근 소비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기업체들은 전자상거래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홍보하고 거래 시장을 형성할 수 있게 한다. 소비자는 미국에 있건 해외에 있건 그에 상관없이 인터넷을 통해 상거래를 할 수 있다. 전자 상거래는 지리 물리학적 장벽을 제거하여 전세계 모든 소비자와 기업체들이 고객과 공급자가 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이번 조사 연구에서 한 대상 업체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손으로 만지고 사용해 보고 나면(상점 내에서 체험해 보면) 거래가 잘 성사 된다”며 “디지털과 콘텐트 및 상거래 관점에서 이러한 경험을 온라인에서 어떻게 제공하느냐 하는 것이 과제”라고 말했다.

이번 연구는 제조업체와 소매업체 관계의 가장 중요한 분야에서 이들 업체들이 서로 평가하는 수준을 연구하여 기준을 설정하고 동종 업계 최고 수준의 기업체로부터 다른 기업체들이 배울 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됐다.

브루스 도브(Bruce Dove) 브랜드 뷰 사장은 “이번 연구에서는 거래 파트너들이 평가한 기대 수준의 온라인 상거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들은 모든 상거래 채널에서 기준점을 제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연구 참가 업체는 베스트바이, 삼성, 일렉트로룩스, 월풀을 포함한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및 일반 상품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들이다.

브랜드 뷰(Brand View) 개요

브랜드 뷰(Brand View)는 가격, 판촉 활동, 제품 콘텐트 및 온라인 상의 제품 입지를 분석하는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고객사, 소매 업체 및 공급 업체들이 가격 수준과 가치 제안(nutritional proposition)을 측정, 관리함으로써 이를 구매자들에게 홍보하여 디지털 시장 점유율과 전자 상거래 실적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한다.

업계 최대 기업체들이 인정하는 브랜드 뷰의 사용이 용이하고 강력한 분석 내용은 고객사들이 경쟁 동향을 과거 어느 때 보다 더 잘 통찰할 수 있게 한다.

회사는 북미, 남미, 유럽, 중국, 한국, 호주 등을 포함한 각국 시장의 온라인 및 재래식 오프라인 상점을 전반적으로 원활하게 분석한다.

회사 고유의 데이터를 쉽게 통합함으로써 경쟁 업체들에 대응하는 가치 제안과 판촉 전략 및 온라인 활동을 즉시 벤치마크 할 수 있게 한다. 또 즉각적이고 통합된 통찰 수단을 통해 가격 변동, 판촉 활동, 제품 내용 변화, 신제품 출시 및 전자상거래 실적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140055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andview.com/en

연락처

브랜드 뷰(Brand View)
데이브 하워드(Dave Howard)
글로벌 마케팅 이사
Dave.howard@brandvie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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