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진흥회 한자자격시험 3급 7일 끝장’ 교재 출간

데일리 복습 프로그램으로 독학 가능, 주관식 빈출한자 노트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18 10:33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진흥회 한자자격시험 3급 7일 끝장’ 교재를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진흥회 한자자격시험 3급 7일 끝장’ 교재는 한자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독학으로 어렵지 않게 한자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한자의 경우 암기가 쉽지 않다는 점에서 매일매일 한자 암기와 복습이 반복 학습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으며, 최신기출 모의고사를 수록해 자격시험을 보기 전 최종 점검과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7일 끝장 플래너’와 ‘2주 끝장 플래너’를 교재 안에 넣어 계획적으로 학습하고, 학습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단기간 효과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험에 나온 기출 한자어를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하고, 주관식 빈출 표시를 통해 주관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한자교육진흥회가 주관하는 한자자격시험은 사범부터 8급까지 12개 급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범부터 3급까지는 국가공인 시험으로 인정된다.

근래 들어 대학의 수시모집과 기업 신입사원 채용 시 한자능력을 평가하거나 가산점으로 인정하는 경우가 많아 한자자격시험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다.

제84회 한자자격시험은 8월 13일(토) 실시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는 9월 8일(목)이다.

한편 에듀윌은 ‘도서 리뷰 이벤트’를 7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에듀윌 도서를 읽고 리뷰를 작성해 인증을 받으면 포토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텍스트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는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리뷰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