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삼성카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중증장애인가정 삼계탕 배달

2016-07-18 14: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손영호)에서는 지난 16일 삼성카드(대표이사 원기찬) 임직원과 함께 초복을 맞아 노원구 지역내 중증재가장애인 350가정에 삼계탕을 나누는 ‘제7회 삼계탕 나눔 DAY’ 행사를 실시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성카드 임직원 가족봉사단 50명이 참여해 삼계탕과 과일도시락을 중증재가장애인 가정에 직접 배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홀로 계신 장애인 가정에 삼성카드 가족봉사단인 아버지와 아이가 나란히 삼계탕을 들고 가는 모습에서 메마른 사회에 빗방울처럼 희망을 보여 줄 기회가 되었다.

김모씨(지체1급)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입맛이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삼계탕을 준비해 주어서 올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올해 7년째 진행하는 행사로 삼성카드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처음 시작하여 삼성카드 열린나눔 운동의 일환으로 전국 5개 도시로 확산하여 진행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복지 사각지대를 밝히고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서고자 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섬기는 마음으로’ 라는 관훈 아래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협력팀
유영일
02-2092-17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