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와 유명 모델의 화보로 만드는 프리미엄 ‘포토 스토리’, ‘리얼툰’ 서비스 런칭

뉴스 제공
빛나는순간
2016-07-18 15:40
서울--(뉴스와이어)--인스타그램의 트래픽의 성장세가 페이스북을 추월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인스타그램엔 이른바 ‘인스타 유명 인사’들이 있다. 다양한 이미지를 뽐내는 ‘모델’과 예술성으로 작품세계를 구축하는 ‘사진작가’들이 그들이다.

지난주 오픈베타를 마치고 7월 11일 정식 오픈한 리얼툰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핫한 모델들과 사진작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어느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지, 새로운 콘텐츠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어떠한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지 확인시켜 준다.

좋은 스토리를 쓰는 시나리오 작가, 영화감독, CF감독, 사진작가, 유명 모델의 콜라보레이션을 표방하고 있는 리얼툰은 영화와 웹툰의 중간쯤 되는 영역에 위치해 창의적인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장을 만들고 있다.

우선 컨텐츠제작자들은 모두 영화, CF 감독 등 실력 있는 스텝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토리와 연출이 마치 영화와 같다.

거기에 사진의 퀄리티를 예술의 영역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력을 검증받은 김일권, 한욱희, 시우 작가 등 전문 사진작가와의 협업으로 화보집과 같은 퀄리티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출연배우들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유명한 모델인 표은지, 안혜랑, 정영현, 황수인, 박수민 등이 참여하여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툰’은 런칭 기념으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어른 리얼툰’ 프로젝트를 진행, 작품성와 대중성을 한 번에 잡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과감한 전개의 자매들, 서울야화 등을 전격 연재 중이다.

이외에도 영화를 리얼툰 형식으로 제작한 ‘무비 리얼툰’도 함께 서비스되며 영화배우 최윤영, 이재윤이 출연하는 그댄 나의 뱀파이어, 손여은 주연의 코인라커, 이소정 주연의 통통한 혁명이 있으며 영화를 이용한 신규 컨텐츠도 지속적으로 제작, 다양한 장르의 리얼툰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도 뜨겁다. 베타서비스 기간인 일주일동안만 10만 페이지뷰를 달성했으며 이중 대부분의 사용자가 회원가입 및 유료전환 고객이다.

리얼툰을 서비스하는 주식회사 빛나는순간의 신경진 대표는 “리얼툰은 새로운 장르의 스토리 플랫폼으로 지금도 어딘가에서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그들이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창작의 장을 만들 것이며 향후 넷플릭스와 같은 글로벌 컨텐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툰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성인 컨텐츠의 경우 성인인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빛나는순간 개요

리얼툰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핫한 모델들과 사진작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이 어느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지, 새로운 즐길거리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어떠한 새로운 길을 제시할 수 있는지 확인시켜준다. 좋은 스토리를 쓰는 시나리오 작가, 영화감독, CF감독, 사진작가, 유명 모델의 콜라보레이션을 표방하고 있는 리얼툰은 영화와 웹툰의 중간쯤 되는 영역에 위치해 창의적인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장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realtoon.net

연락처

리얼툰 (빛나는순간)
기획팀
정진형 과장
02-302-55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빛나는순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