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무료 교육생 모집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20일까지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경력단절여성(임신, 출산, 육아 등의 이유로 경제 활동을 중단하였거나 경제활동이 없는 여성)으로 의류생산업체 취업 및 패션부띠끄 창업을 원하는 사람이면 된다. 교육은 8월 1일(월)부터 10월 28일(금)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수업료, 교재비, 실습비 및 중식비 등)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별도로 교육수당(월 20만원)과 교통비(월 5만원)를 지급한다. 또한 수료 후 전원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도 제공한다.

희망플러스센터를 총괄운영하고 있는 박영실 산학협력처장은 “상반기에도 경력단절여성과 베이비부머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는데 이미 대부분 수료예정자의 취업처를 확정지었다”며 “이번 교육과정 수료자들도 상반기 수료예정자들처럼 취업처를 사전에 확정지어 100% 취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무료 교육생 모집 원서접수는 방문접수와 우편(대구 동구 팔공로 222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희망플러스센터) 및 팩스접수를 통해서 할 수 있다. 교육과정에 대한 궁금한 점은 희망플러스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접수
팩스 053-980-1149

문의
희망플러스센터
053-980-1167, 1148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