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부스트’ 출시 기념 사진행사 실시

19일 오전 서울 이마트 성수점에서 건강기능식품 ‘부스트’ 출시 기념 사진행사 진행

하루 한 병(237ml)으로 19가지 이상 필수 영양소 보충 가능,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 할 수 있어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16-07-19 17:10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대표이사 어완 뵐프)는 19일 서울 성동구 뚝섬로에 위치한 이마트 성수점에서 하루 한 병으로 19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영양보충음료 ‘부스트(BOOST)’ 출시 기념 사진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남구혁 이마트 가공식품상무, 킴앙드레 노르드비 네슬레코리아 상무, 김홍극 이마트 상품본부장, 어완 뷜프 네슬레코리아 사장, 홍정표 네슬레코리아 상무가 참석해 모델들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부스트 3종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부스트 오리지널(BOOST ORIGINAL) ▲부스트 스트롱(BOOST STRONG) ▲부스트 플러스(BOOST PLUS) 등 3종이다. ▲‘부스트 오리지널’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포함,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여 평소 결핍된 영양소의 보충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부스트 스트롱’은 오리지널 제품에 단백질이 보충된 제품으로 일일 단백질 권장량의 30%인 15g을 함유하여 평소 근력운동을 즐기거나 근육감소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부스트 플러스’는 한 병당 370kcal로 저체중으로 고민이거나 육체적 또는 심리적으로 식사가 어려워 충분한 영양 및 칼로리 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권장한다.

부스트는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 SSG닷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부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슬레코리아 부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부스트는 하루 한 병으로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C, 비타민B6, 칼슘, 마그네슘, 철분, 단백질 등 19가지 이상의 필수 영양소가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40대 이상 성인남녀의 건강한 일상은 물론 등산, 골프 등 활발한 야외 활동을 돕는 영양보충음료라고 밝혔다.

네슬레코리아 개요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지난 1979년 합작회사형태로 한국에 처음 진출한 이래 테이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커피메이트, 네스퀵 등의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제품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하고 효율적인 생산 시설과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는 청주공장에서 직접 생산, 공급하여 소비자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슬레코리아 부스트 홈페이지: http://WWW.KR.BOOST.COM
SSG닷컴: http://WWW.SSG.COM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엔자임

최명희 과장
02-318-8705
이메일 보내기

김지연 과장
02-318-8705
이메일 보내기

박현정 컨설턴트
02-318-87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