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6 하반기 핵심 5대기업 직무적성검사 선공’ 교재 출간

삼성, 현대자동차, SK, LG, CJ 등 5대 기업 취업을 위한 ‘선공’ 학습법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0 15:36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6 하반기 핵심 5대 기업 직무적성검사 선공’ 교재를 출간했다.

‘2016 하반기 핵심 5대기업 직무적성검사 선공’은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삼성, 현대자동차, SK, LG그룹, CJ그룹 등의 기업을 핵심 5대기업으로 잡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직무적성검사 교재이다.

서류합격 후 필기시험 준비기간이 1~2주로 매우 짧기 때문에 서류전형 전에 한 발 앞서 핵심 5대기업의 공통유형을 집중 공략해 직무적성검사에 대비할 수 있게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5대 기업 직무적성검사를 단계 별로 집중 분석할 수 있도록 파트를 세분화 했다. 5대기업 유형 공략 파트에서는 기업 별로 최신 출제 유형과 학습전략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고 공통 유형 집중 공략에서는 직무적성검사 중 공통으로 출제되는 5가지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한 5대 기업 특별유형 맞춤 공략 파트는 각 기업별 특별유형을 상세한 해설과 함께 제공해 맞춤식 학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 실전모의고사 ‘Mini Test’ 2회분을 수록해 실전감각과 응용력을 동시에 높이도록 했으며, 자신의 학습량을 체크할 수 있는 3개월, 1개월 학습플랜을 제공한다.

특별혜택으로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관련 핵심요약특강 총 11강을 무료 제공한다. 본 특강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 도서몰에서는 ‘HOW TO NCS 자소서&면접 특강’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HOW TO NCS 자소서&면접 특강’에서는 다양한 NCS 자소서의 최신 기출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달라진 NCS 면접 대비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한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