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ORA, 최고마케팅책임자에 안드레아스 할디 임명

뉴스 제공
CYNORA GmbH
2016-07-20 17:50
브루흐잘,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청색 TADF(열활성화지연형광) 물질 분야의 선두 주자인 CYNORA가 안드레아스 할디 박사(Dr. Andreas Haldi)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에 임명했다. 기술 및 사업 경력이 화려한 안드레아스 할디 박사는 곧 이뤄질 고성능 청색 OLED 물질의 상용화에서 CYNORA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현재 CYNORA가 OLED용 발광 물질의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안드레아스 할디 박사의 임명은 기존 주요 디스플레이 제조사들과의 원만한 관계를 더욱 개선하고 이 발광 물질이 이들 제조사의 제품에 사용되도록 준비하기 위한 조치로 보인다.

할디 박사는 OLED 물질 분야에서 거의 15년에 이르는 경력을 갖고 있으며 아시아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도 갖추고 있다. CYNORA에 합류하기 전에 할디 박사는 노발레드(Novaled GmbH)에서 R&D 및 판매 부문 관리자로 있었다. 지난 5년 동안 그는 노발레드 대표로서 서울에 거주하면서 아시아의 주요 AMOLED 디스플레이 제조사들과 관계를 맺어왔다.

CYNORA의 길다스 소린(Gildas Sorin) CEO는 “할디 박사가 합류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현재 우리는 청색 발광 물질의 상용화 준비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할디 박사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경험과 입증된 OLED에 대한 전문지식이 CYNORA가 TADF 물질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할디 박사는 “CYNORA에 합류하기를 기다려왔다”며 “CYNORA는 전문성과 놀라운 역량으로 지난 8개월 동안 빠른 성장을 구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CYNORA는 OLED 산업의 핵심 기업으로 성장할 충분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신임 CMO 임명은 CYNORA의 발전과 미래 시장 진출을 위한 의미심장한 표지로 해석된다. 청색 TADF 기반 발광 물질은 OLED 디바이스의 전력 소비를 현저히 줄여주고 더 높은 디스플레이 해상도 구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CYNORA는 100여 개 특허를 갖춘 광범위한 지적재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600개 이상의 특허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CYNORA 개요

CYNORA는 열활성화지연형광(TADF)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다. 이 회사는 OLED 기기의 전력 소비를 현저히 줄여줄 수 있는 고효율 청색 OLED 이미터(emitter)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16년 말까지 70명의 직원이 일하게 될 CYNORA의 다학제적 팀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전력하고 있다. CYNORA는 한국과 중국에 대표부를 설립했으며 고객사와 재료 및 기기 개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200050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ynora.com

연락처

CYNORA
요안나 브제시치(Joanna Wrzeszcz)
+49 7251 919 67 67
wrzeszcz@cyno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