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인증 획득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다!

2016-07-21 08:11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양범섭)이 18일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10002인증을 획득하였다.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ISO 10002는 체계적인 고객만족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효과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한 우수 기관을 인증하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창조하는 공단을 비전으로 전 사업장의 고객의견함을 주 단위로 개방하여 그 처리 결과를 즉시 공지함으로써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하였다.

또한 이사장의 고객감동 소통방을 개설·운영하여 이사장이 직접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신속하게 처리하는 절차를 구축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게 되었다.

이번 평가인증 과정에서 효과적인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구축, 민원처리의 신속성 제고 그리고 철저한 사후관리의 필요성을 전 직원이 인식하게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고객만족경영은 한 단계 더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다.

양범섭 이사장은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에 대해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열정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이에 안주하지않고 고객만족 경영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개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2003년 11월 동대문구민의 생활편익 및 복리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위해 체육문화시설, 주차시설, 도서관, 구민회관, 청풍유스호스텔 등 구민 편익을 위한 시설을 관리,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http://www.dfmc.kr/course/announce/broad_vi.asp?bo...

웹사이트: http://www.dfmc.kr/

연락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성과감사팀
신민경
02-2247-96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