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신규 매장 오픈

김포 지역 첫 진입…백화점, 아울렛 등 전국 총 36개 매장으로 탄탄한 유통망 갖춰

오픈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및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6-07-21 09:1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오는 22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씰리침대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신규 입점을 통해 김포 지역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2010년 백화점 채널에 첫 발을 내디뎠던 씰리침대는 이번 오픈을 통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36개 매장을 보유하며 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갖추게 된다.

씰리침대 마케팅팀 구민정 차장은 “김포시는 씰리침대의 주요 고객인 신혼부부 등 젊은 가족들이 주로 거주할 뿐만 아니라 서울 도심에서 차로 30분내 접근 가능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신규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쉽게 접하고, 씰리침대가 선사하는 숙면 환경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인 ‘네오마(Neoma)’와 국내 매트리스 ‘안단테 Ⅱ(Andante Ⅱ)’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장 오픈 이후 첫 주말인 7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총 3일간은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씰리 휴대용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