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00일 합격완성반’ 오픈

단기학습에 최적화 된 커리큘럼 구성, 수강료 할인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1 10:50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100일 합격완성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100일 합격완성반’은 ‘하루 4시간, 100일 완성’을 목표로 단기학습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과목별 핵심요약 강의로 주요 핵심개념을 빠르게 숙지하고 단원별 문제풀이 강의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면서 문제 적응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동형모의고사 강의로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면서 마무리특강을 통해 최종 실력점검을 할 수 있다.

‘100일 합격완성반’은 1차, 2차 대비반 종합 패키지와 1차 대비반, 2차 대비반 중 선택수강 할 수 있다. 강의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스마트폰, PMP, MP3 강의가 모두 무료 제공되고 교수님이 직접 답변하는 학습 Q&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18일(월)부터 25일(월)까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사기충전을 위한 ‘시험 D-100일 합격기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험 D-100일 합격기원 이벤트’는 수험생활에 지친 수험생들이 다시금 힘을 얻고 마무리 학습을 잘 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수험생들은 비타민 가득한 과일도시락과 선배 합격자들의 합격기원 떡 선물에 이어 소원카드를 작성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9일(토) 시험이 실시되며 원서접수는 8월 8일(월)부터 17일(수)까지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30일(수)로 예정되어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