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2016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 정거장’ 3차 썸머 Dream 개최

2016-07-21 14:33
수원--(뉴스와이어)--문산청소년문화의집이 3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산행복센터 야외주차장(문산읍사무소 앞)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정거장 3차 썸머 Dream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에어바운스 물놀이와 매직버블쇼를 비롯하여 학교연계 청소년동아리의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전시와 포토존(문청인스타그램), 천연염색, 파라코드 팔찌·타투·비치백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존, 물폭탄 복불복·수박씨 뱉기·물속 바둑알 줍기·물위 판 뒤집기 등의 신나는 게임존, 먹거리존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3차에 이어 4차 청소년어울림마당 Dream정거장은 8월 27일 당동근린공원에서 보컬&댄스’Dream으로 친구들과 학교 선생님들이 함께 참여하는 보컬공연과 응원댄스·방송댄스·발리댄스·힙합 등의 댄스공연이 1·2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또래 및 가족, 지역 주민들과 함께 여가문화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 학업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내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http://www.pajuyc.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문산청소년문화의집
담당 송수진
031-934-2084
이메일 보내기

문의
031-934-2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