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채널4’의 주문형 방송급 프로그램 제공 지원

영국 인기 TV 방송사, 온라인 TV 제공 지원 위해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활용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6-07-21 14:4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나스닥:LLNW)는 영국의 공공 서비스 방송사 ‘채널4’(Channel 4)가 프로그램의 주문형 제공을 위해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전송’(Limelight Orchestrate Content Delivery)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디클란 토만(Declan Toman) 채널4 뉴미디어 운영 매니저는 “채널4는 영국 전역의 시청자에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온 혁신적인 선구자로 유명하다”며 “시청자들은 언제 어느 때나 원하는 기기로 프로그램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라임라이트는 이를 완벽히 실현하기 위한 핵심 파트너로 언제나 우리의 설정을 앞서 평가하고 성능 개선을 위한 방식을 제안해 왔다”고 전했다.

16~34세의 동영상 시청자 절반 이상이 채널4의 주문형 서비스인 ‘올4’(All 4)에 가입한 가운데 채널4는 가장 높은 온라인 시청자 수용률을 기록하고 있다.

채널4는 시청자가 원하는 기기를 통해 최고 품질의 주문형 동영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케스트레이트’ 콘텐츠 전송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라임라이트는 확장을 제공해 기대 이상의 시청 수요에 부응할 수 있으며 안정된 성능을 일관적으로 지원한다.

조나단 스미스(Jonathan Smith) 라임라이트 유럽/중동/아프리카 그룹부사장은 “천만 시청자들은 원하는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각자의 전화나 태블릿, 노트북에서 방송급 화질로 보고 싶어 한다”며 “채널4가 수요나 때로 예기치 못하게 발생하는 트래픽 스파이크와 관계없이 시청자에게 일관된 방송 품질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https://goo.gl/BrrJVk 에서 오케스트레이트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fnAMO7 를 클릭하면 채널4에 대한 종합적인 사례 연구를 찾아볼 수 있다.

채널4(Channel 4) 개요

채널4(Channel 4)는 광고료로 재원을 조달하는 공공 소유의 비영리 공공 서비스 방송사로 혁신적이고 실험적이며 두드러진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공공 소유 및 비영리 지위를 바탕으로 상업 활동으로 발생한 모든 수익을 공공 서비스 제공에 직접 재투자할 수 있다.

채널4는 퍼블리셔 겸 방송사로서 독립 제작사에 영국 내 콘텐츠를 위탁해야 하며 현재 연간 영국 내 300여 개의 창의적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주력인 채널4 서비스 외에도 E4, 모어4(More4), 필름4(Film4), 4뮤직(4Music), 4세븐(4seven), 채널4닷컴(Channel4.com), 올4(디지털 서비스) 등을 거느리고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개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200053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블로그: http://goo.gl/0zwqYF
트위터: http://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 http://goo.gl/G8GUSV
링크드인: http://goo.gl/sn2Ea8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언론 문의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대행 파마 PR(fama PR)
테드 와이즈먼(Ted Weismann)
617-986-5009
limelight@famapr.com

투자자 문의
ir@lime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