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중국 주식에 투자하는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 출시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16-07-21 15:31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가 중국 주식시장에 특화된 ‘조인에셋투자자문’의 자문을 받는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을 출시한다고 21일(목) 밝혔다.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은 중국 우량 종목을 발굴해 직접 투자하는 해외 자문형랩 상품이다. 포트폴리오 자문을 맡은 조인에셋투자자문은 해외투자, 특히 중국 전문 자문서비스 제공이 특징인 자문사다. 20년 이상 국내 대형증권사 리서치센터장 · 자산운용사 리서치헤드 등을 역임했던 운용전문가들이 직접 포트폴리오 구성을 맡았다.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은 독점적 지배력과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춘 중국·홍콩 기업을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특히 1인당 GDP 8,000달러에서 15,000달러 사이의 성장구간에서 높은 주가상승률을 보여주는 기업을 과거 한국, 일본, 미국 사례를 기초로 분석해 핵심 투자업종을 결정한다. 음식료, 제약, 헬스케어, 미디어, 여행 등이 대표적 업종이다.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PWM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3천만원, 랩 수수료는 연 2.5%다. 이 상품의 주식 매매차익은 양도소득세(22%)로 분류과세되므로 종합소득과세대상자가 투자할 경우 절세효과가 있다. 100% 환노출 상품으로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재신 랩운용부장은 “‘신한명품 조인에셋 중국 자문형랩’은 자문사 대표 운용역들의 장기간 축적된 투자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주식에 투자하는 상품” 이라며, “중국 유망 주식을 장기보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증권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25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