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종합 자동차 튜닝 페스티벌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 개최

성공적 개최를 위한 인천시와 상호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핸즈코퍼레이션 코스피 143210
2016-07-21 17:34
인천--(뉴스와이어)--(사)한국자동차튜닝협회(회장 승현창)가 10월 인천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자동차 튜닝 페스티벌인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인천시 유정복 시장과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승현창 회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시의회 제갈원영 의장과 관련 시의원, 강범석 서구청장, 이학재, 신동근 서구 국회의원과 한국자동차튜닝협회 관계자, 핸즈코퍼레이션 관계자, 미디어 및 언론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하고 이를 위하여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종합 자동차 튜닝 페스티벌의 준비·운영에 따른 상호 업무협력을 약속하는 것으로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자는 데 그 의미가 있다.

앞으로 두 기관은 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와 연례적 행사 개최를 위한 행정 지원과 유관기관 참여 홍보 및 회의 등 부대행사 유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승현창 회장은 “민·관 협업을 통한 종합 자동차 튜닝 페스티벌 개최가 국내 튜닝산업 성장 및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이라며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이 인천에서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은 서울 오토살롱, 오토모티브위크를 넘어 세계 최대의 튜닝쇼인 라스베가스 SEMA와 같은 국내 최대의 자동차 튜닝, 에프터마켓 페스티벌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와 함께 튜닝에 대한 잘못된 인식의 전환과 자동차 튜닝의 긍정적 정보 전달을 통해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여 보다 대중들이 안전하고 합법적인 자동차 튜닝 문화를 즐기고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은 올해 10월 6일부터 10월 9일까지 4일간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튜닝카 및 튜닝부품, 오토캠핑카 등의 전시회와 더불어 튜닝카 선발 대회, 튜닝카 데모런 및 다양한 체험 및 참여 이벤트와 K-POP 공연의 진행될 예정이다.

핸즈코퍼레이션 개요

핸즈코퍼레이션은 현재 국내외 자동차 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2년 ‘무역의 날 3억불 수출탑’ 수상, 2013년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는 등 주목 받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를 비롯한 국내 완성차 업체뿐만 아니라 폭스바겐, 닛산, GM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알루미늄 휠을 납품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생산 기업으로 신기술, 신공법, 신소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투자, 세계 최고의 알루미늄 합금 휠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한국자동차튜닝협회 홈페이지: http://www.katmo.or.kr

웹사이트: http://www.handscorp.co.kr

연락처

핸즈코퍼레이션
HANDSPRIME
이승종 대리
032-870-67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