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코스메틱,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이큐어 코스닥 175250
2016-07-22 08:50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주)탑코스메틱(대표 이금희)이 프리미엄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 출시기념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목)부터 31일(일)까지 열흘간 탑코스메틱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이번 설문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철, 감추려 노력해도 감춰지지 않는 나의 본 모습’이 주제다.

몸매, 머릿결, 손톱, 발톱, 겨드랑이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된 항목 중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을 선택, 댓글로 해당 항목을 선택한 이유를 덧붙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설문 이벤트 마감 다음날인 8월 1일(월)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세 명에게 ‘닥터탑 헤어필’ 본 제품을 증정하고 2등 당첨자 다섯 명에게는 (주)나비끄의 탱크갤 마스크 ‘황금 실스 수딩젤’이 각각 경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한예슬, 소이현, 김민정, 윤상현 등 톱스타들의 헤어뮤즈이자 헤어숍 보보리스(BOBORIS)의 대표원장 서언미의 이름과 함께 ‘모든 걸 가졌어도 푸석푸석한 머릿결은 No! 헤어는 이미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답니다’ 라는 당첨확률 100% 힌트 메시지도 곁들여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닥터탑 헤어필은 강한 자외선을 필두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신체적 노출이 빈번해짐을 틈타, 피부뿐만 아닌 두피 및 모발 역시 ‘선 번(Sun-burn)'의 영향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특히 강렬한 자외선은 모발의 멜라닌 색소를 파괴, 탈색 및 건조를 유발하거나 단백질 약화를 불러일으키는 등 모발손상의 가장 큰 적으로 알려져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감출 새 없이 우리 몸의 본색을 드러내야 하는 여름철, 헤어케어는 필수 중의 필수다. 직사광선을 최대한 멀리하는 동시에 ‘닥터탑 헤어필’ 등 헤어케어 제품들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모발손상 억제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이라는 팁을 덧붙였다.

한편, 실크단백질을 비롯한 25가지 천연 단백질 성분과 바다 속 천연보물로 알려진 후코이단 성분,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거친 4가지 유기농 오일 등 7가지 오일 등이 결합된 ‘닥터탑 헤어필‘은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영양, 탄력공급은 물론 윤기와 보습효과에 이르기까지 모발 및 두피건강에 탁월한 유효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함유,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탑 헤어필’ 설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탑코스메틱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탑 헤어필’, 여름 휴가철 설문 이벤트!: http://www.facebook.com/drtoppatchme

웹사이트: https://icure.co.kr/

연락처

닥터탑
홍보팀
윤소진
02-6959-6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