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펠레그리노 떼르메 지역의 산펠레그리노 주요 공장시설 개선

세계적인 건축사사무소 4곳 입찰 진행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6-07-22 09:28
이탈리아--(뉴스와이어)--10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는 탄산수의 원천지로 알려진 이탈리아 산 펠레그리노 떼르메(San Pellegrino Terme) 지역에 위치한 공장시설 개선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1899년 설립 이후, 시대를 앞서는 이탈리아의 선두 기업으로 손꼽히는 산펠레그리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예술적인 비전뿐만 아니라 편리한 업무 환경, 환경지속가능성, 그리고 효율성까지 갖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는 개선된 공장시설을 발굴한다. 이와 같이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프로젝트 결과를 확보하기 위해 산펠레그리노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건축사사무소 4곳을 영입하여 국제적인 규모의 입찰을 진행한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미국 뉴욕 & 덴마크 코펜하겐의 BIG (Bjarke Ingels Group 야르케 잉엘스 그룹), 네덜란드의 MVRDV, 오슬로와 뉴욕에 위치한 스노헤타 (Snøhetta), 그리고 이탈리아의 미켈레 데 루키(aMichele De Lucchi)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산펠레그리노는 다시 한번 브랜드의 시발점인 테루아르(terroir)에 주목하고, 벨 에포크(Belle Époque: 아름다운 시절) 시기에 유럽 귀족의 유일한 사회적 만남의 장소였던 산 펠레그리노 떼르메 지역의 황금기로 되돌리고자 하는 산펠레그리노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오는 9월 15일, 4곳의 건축사사무소는 건축 컨설팅 & 큐레이터십 교수이자 입찰을 진행하는 큐레이터인 루카 몰리나리(Luca Molinari) 교수가 구성한 심사위원단 앞에서 각자의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심사위원단은 네슬레사의 부사장 겸 네슬레 워터스 대표 마르코 세템브리(Marco Settembri), 네슬레사의 부사장 겸 사업 본부장인 마그디 바타토(Magdi Batato), 그리고 산펠레그리노 회장 겸 CEO 스테파노 아고스티니(Stefano Agostini)로 구성되며, 국제적인 유명인사들도 초대 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 그룹의 회장 겸 CEO인 스테파노 아고스티니(Stefano Agostini)는, “이번 진행되는 프로젝트에 대해 특히 자랑스럽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산펠레그리노의 뛰어난 품질과 원산 지역의 역사, 그리고 국제적인 요소들을 더욱 홍보 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아의 역사와 전통을 대변하는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기품, 맛, 그리고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국제적으로 저명한 건축사무소 4곳의 입찰을 통해 탄생되는 산펠레그리노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시설은 전 세계 모든 소비자들이 방문할 수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산펠레그리노 프로젝트의 우승 결과 및 프로젝트 진행 일정은 산펠레그리노가 9월말 경 발표된다. 또한, 산펠레그리노 프로젝트의 진행과정은 산펠그리노 웹사이트와 산펠레그리노의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 되며, 자세한 정보는 SNS상 해쉬태그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pellegrino.com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손민정
02-6250-7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