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29일 누림센터로 센터 이전

센터 이전을 통해 새로운 도약 나선다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이하 센터)가 경기도 내 분산된 장애인 복지의 기능 통합과 광역 단위의 허브 역할 수행을 위한 경기도의 취지에 맞춰 29일(금)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지원센터 누림 2층으로 자리를 옮겨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보조기기의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과 연구를 목적으로 설립된 센터는 2004년을 시작으로 올해 13년 차를 맞이하는 국내 최초의 재활공학 서비스 기관이다.

센터는 이번 이전을 통해 경기도장애인종합지원센터 누림 내 일부 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사무공간 외 영역별 보조기기 전시 체험장, 사물인터넷이 적용된 스마트룸,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복지차량 등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으며, 상시 보조기기 수리실 구축을 통해 도민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센터는 이전 기간 동안 센터 이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화 업무는 정상적으로 운영한다.

센터는 이번 이전을 통해 사업의 확장 및 경기도 내 복지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경기도 내 장애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센터 이전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30 누림센터 2층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개요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신체적 제약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전문적인 보조기구 서비스 제공과 보조공학 관련 연구 및 산업화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한 국내최초의 재활공학 서비스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trac.or.kr

연락처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경영관리팀
박준욱 대리
070-7116-656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