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우아한도전’ 기념 ‘나만의 공부법’ 이벤트 실시

에듀윌 페이스북에서 나만의 공부법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증정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2 14:5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100% 리얼 도전기 프로젝트 ‘우아한도전(우리들의 아름다운 한국사 도전)’ 기념 ‘나만의 공부법’ 이벤트를 27일(수)까지 진행한다.

에듀윌의 ‘우아한도전’은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팀원들이 한능검 수험생이 되어 에듀윌 교재로 학습 후 8월 13일(토) 실시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도전기이다.

이달 초에는 한능검 ‘우아한도전’을 시작하는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팀원들의 모습이 영상으로 제작되어 주목을 받았고 이번에 ‘부장님만 모르는 그녀들의 한국사 공부 유형 7가지’를 주제로 1타 강사 빙의형, SNS 중독형, 지나친 계획형, 무념무상형, 브레인형 등 각 팀원들의 공부 유형을 소개하는 ‘우아한도전’ 2화가 공개되며 수험생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에듀윌은 한능검 ‘우아한도전’ 제2화 ‘7인7색 그녀들의 공부법’을 공개하며 ‘나만의 공부법’ 소개 이벤트를 에듀윌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공부법’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나만의 마인드맵을 만들어 개념의 가지들을 만들어 외워나가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요’, ‘공부한 내용을 친구들끼리 퀴즈로 만들어 풀어보면서 공부하면 즐겁게 복습할 수 있어 좋아요’ 등 여러 가지 공부비법들이 소개되고 있다.

이 밖에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블로그에서도 제32회 한능검 시험 접수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와 한능검 교재 소문내기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에듀윌의 ‘우아한도전’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사업, 기업교육, 전문교재 출판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네이버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v/995418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