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캡쳐, 유망 마켓플레이스들에 결제 프로세스 지원

Boatsters와 CROWDYHOUSE, 유연한 결제 기능으로 옴니채널 전략 지원

뉴스 제공
Payvision
2016-07-22 18:23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새로운 옴니채널 결제 프로세스 플랫폼 어캡쳐(Acapture)가 전자상거래 업계에서 가장 떠오르고 있는 마켓플레이스 두 곳, CROWDYHOUSE와 Boatsters를 대상으로 결제 프로세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들 온라인 서비스 업체는 업계에서 흔히 발생하는 복잡한 거래를 처리하도록 맞춤 제작된 어캡쳐의 결제 솔루션을 활용할 예정이다.

루돌프 부커(Rudolf Booker) 어캡쳐 창립자겸 CEO는 “매우 자랑스럽다”며 “우리 솔루션은 CROWDYHOUSE와 Boatsters 같이 야심 찬 혁신기업들의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들처럼 신선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들이 어캡쳐를 채택한 것과 빠른 해외성장을 바라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위해 완벽한 PSP가 되도록 노력해 온 우리가 결실을 본 것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Boatsters는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보트 소유주와 보트 애호가들 간의 거래를 처리하는 서비스로 에어비앤비와 흡사한 공유경제 모델을 적용하고 있다. CROWDYHOUSE는 디자인 팬들이 소스를 직접 구매하도록 해 디자인 업계의 민주화를 도모하는 디자이너와 메이커들을 위한 국제 마켓플레이스이다.

CROWDYHOUSE의 공동창립자 마크 스터드홈(Mark Studholme)은 이러한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에는 유연하면서 안정적인 결제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어캡쳐를 선택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진심으로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하고,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과 그에 따르는 결제 문제를 이해해주는 PSP를 바랐다”며, “우리가 어캡쳐를 선택한 것은 요금이 합리적이었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결제 방식을 모두 갖추고 있었으며 할부 처리를 위한 슬라이스페이(SlicePay) 기능처럼 마켓플레이스에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닉 글리버트(Nick Gelevert) Boatsters창립자는 어캡쳐와 Boatsters의 지향점이 아주 잘 들어맞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어캡쳐는 우리와 똑같은 마음가짐을 갖고 있다”며 “Boatsters처럼 어캡쳐 역시 크게 성장할 잠재력을 갖춘 젊은 기업으로, 유연하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업계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어캡쳐가 우리에게 네덜란드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성장할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다.

마켓플레이스가 성장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해온 어캡쳐의 노력은 최근 어캡쳐가 펴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결제(Online Marketplace Payments) 백서를 통해 또 한 번 입증되었다. 이 보고서는 마켓플레이스 결제의 복잡성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하며, 관련링크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어캡쳐(Acapture) 개요

어캡쳐는 페이비전(Payvision)의 새로운 글로벌 옴니채널 PSP로, 온라인 상거래 업체들이 결제 프로세스에서 겪는 장애물을 제거해주고 크로스보더 성장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작한다. 어캡쳐 시스템은 간소화된 방식으로 다자간 거래 당사자들에게 펀드를 할당하는 분리 결제 기능 슬라이스페이(SlicePay), 향상된 데이터 분석을 위한 유연한 보고 기능, 단일 RESTful API를 활용한 일일 통합 기능, 능률적인 조정 프로세스, 20개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플러그인, 60가지 이상의 대표적인 대체 결제 기법과 150가지 이상의 화폐 취급 능력이 특징이다. 단순함, 유연함, 신뢰성을 두루 갖춘 어캡쳐는 해외, 특히 세계 25위권 내 신흥시장에서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결제 플랫폼을 제공한다

Boatsters 개요

Boatsters는 전 세계에 보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P2P 플랫폼이다. 2014년 기업가 닉 글리버트(Nick Gelevert)와 바우터 몰(Wouter Moll)이 암스테르담에 세운 회사로, 누구나 보트 타기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다. Boatsters는 보트 소유주와 보트 애호가들을 연결하여, 애호가들이 수상경험을 즐기고 동시에 보트 소유주들은 고정비용을 상쇄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명한 보트 보험회사 델타 로이트(Delta Lloyd)와 특별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에 보험 서비스를 함께 지원하고 있다.

CROWDYHOUSE 개요

CROWDYHOUSE는 신경력 디자이너 및 메이커들을 위한 프리미어(런치) 플랫폼겸 마켓플레이스이다. 디자이너들과 메이커들이 전 세계 디자인 팬들에게 상품을 직접 판매하도록 하여 디자인 업계의 민주화를 꿈꾸고 있다. CROWDYHOUSE는 기술을 구축하고 디자이너들로 하여금 수익성 개선, 새 디자인 개발, 다양한 우수 디자인 창출을 실현하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고서: http://www.acapture.com/online-marketplace-payment...
Boatsters: http://www.boatsters.com/
CROWDYHOUSE: http://www.CROWDYHOUSE.com

웹사이트: http://www.payvision.com

연락처

Acapture
B2B Writer and Research Analyst
데이비드 마틴(David Marti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