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 기업-직원 간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및 소통을 돕는 차세대 협업 솔루션 ‘OpenTouch Suite’ 발표

모든 기업의 생산성과 함께 전문화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통합

새로운 애플의 OS-X 클라이언트를 추가하여 주요 기업 시스템과 기기에서 협업을 손쉽게 도입하고, 설치 및 유지보수 비용 절감

새롭게 출시한 비주얼 자동중계대(Visual Automated Attendant)로 고객의 문의 사항을 효율적으로 관련 부서에 전달하고 즉각적으로 대응

2016-07-25 09: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브랜드인 ALE가 기업이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해 주는 OpenTouch™ Suite의 향상된 기능을 25일 발표했다.

OpenTouch Suite 2.2는 오픈터치 컨버세이션(OpenTouch Conversation)을 통해 단일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개별 통신을 통합하고, 혁신적인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다.

OpenTouch™ Suite는 직접 설치하는 On-Premise 방식과 클라우드 기반(Cloud-Based)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CEBP)과 연동하여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를 개선시키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오픈터치 컨버세이션을 포함한 최신의 OpenTouch™ Suite 2.2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다.

· Microsoft Office™ 16, Microsoft Office 365™, Google Apps for Business™, IBM Notes®, Domino® 9를 포함한 생산성 관련 솔루션과 통합하여 클릭-투-콜, 실시간 상태 정보와의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 새롭게 출시한 8018 DeskPhone, 8212와 8262 DECT 핸드셋을 포함한다.
· 기존의 Windows® PC, Android™, iPhone®, iPad® 고객을 위해 애플의 OS-X에서 단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사용한다.
· 새로 출시한 비주얼 자동 중계대(Visual Automated Attendants)를 통해 접수된 콜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관련 팀에 전달하여 고객의 문의를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 필수적인 UC를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의 웹 버전인 오픈터치 컨버세이션 원(OpenTouch Conversation ONE)에 통화 기록과 메시지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위해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NFC를 이용한 비접촉 통화 전환이 가능해졌다. 스마트폰과 사무실 전화 간에 통화를 이어갈 수 있어 직원들의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열린 공간에서 효과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기능을 제공한다.
· 신속하게 중요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고, 혁신적으로 협업 및 업무 공간을 탈바꿈 시킬 수 있는 7인치 8088 스마트 데스크폰을 사용하여 작은 회의실에서 비용 효율이 높은 영상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OpenTouch Suite 2.2의 보완된 기능은 기업의 필요에 따라 기업 내 직접 설치(On-Premise),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런 유연성 덕분에 유선 전화에서 클라우드 UC로 손쉽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업들은 이를 직접 설치하거나 클라우드 기반으로 설치할 수 있다. 클라우드 모델은 사용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특별하고 유연한 ALE만의 “pay per use” OPEX 모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OpenTouch Suite 2.2는 또한 다음과 같은 기업의 요구 사항을 구현했다.

· 디지털환경 시대에서 오픈터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OpenTouch Enterprise Cloud)는 사용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모델(Pay Per Use) 서비스나, BYOD를 위한 모바일 게스트 소프트폰(MGS) 및 객실 제어(Room Control) 같은 특화된 Hospitality 마켓(호텔, 병원 등)에서 최적화되고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 OpenTouch Suite는 가상화 플랫폼을 위한 최신의 VMware vSphere® 6을 제공한다.
· 중소 규모의 기업을 위한 올인원 플랫폼인 오픈터치 비즈니스 에디션(OpenTouch Business Edition)은 콜서비스, UC 협업, FAX, 콜센터, NMS 등이 탑재되어 있고, 서버 서버 장애 발생 시 자동 스위치오버 기능이 추가되어 고가용성(HA)을 통해 업무 지속성을 개선시켰다.

ALE 개요

Alcatel-Lucent Enterprise 브랜드인 ALE는 오피스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이노베이션과 사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ALE는 파리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100여국 이상에서 2,700명 이상의 직원들과 일하고 있다. 다양한 기업에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술자, 서비스 전문가와 2,900명 이상의 파트너들이 전세계 830,000명에 이르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과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커넥티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사업을 키우는 데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뉴스는 Newsroom, Blog, Facebook, Twitter에서 확인하면 된다.

높은 생산성과 낮은 비용: http://enterprise.alcatel-lucent.com/?solution=Ope...
모두에게 필수적인 UC 서비스를 가져온 최신 OpenTouch: http://enterprise.alcatel-lucent.com/?communicatio...
미션 크리티컬 콜라보레이션: http://www.youtube.com/watch?v=jVjUa1LYG4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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