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벅시’ 10% 할인 쿠폰 제공

택시보다 저렴하고 리무진보다 편리한 공항 전용 차량 공유 서비스 ‘벅시’

출발지, 일정, 시간 비슷한 승객 동승해 공항까지 함께 이동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7-25 10:24
서울--(뉴스와이어)--공항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엔 가격이 만만치 않고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자니 시간과 거리가 부담이다. 여행에만 투자하기도 모자란 돈과 시간 낭비는 그만, 이제 공항 갈 때도 카셰어링으로 저렴하고 편안하게 이동하자. 여행박사가 소셜 렌털 업체 ‘벅시’와 제휴를 맺고 공항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벅시는 같은 목적지를 오가는 여러 명의 승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승합차를 공동 대여할 수 있도록 한 공항 전용 차량 공유 서비스다. 기사가 직접 운전하는 11∼15인승 렌터카 승합차로 출발지와 예약일정 및 시간이 비슷한 승객이 동승해 목적지까지 함께 이동하는 방식이다.

가격은 1인 2만~2만2000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택시보다는 저렴한 가격과 리무진 버스보다 편리한 서비스로 공항을 오갈 수 있어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다. 특히 공항 리무진 버스 노선이 닿지 않는 경기도 지역에서 이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벅시 서비스 극찬을 하면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현재 서초·송파·강남·영등포·마포·용산·종로·중구 등 서울 8개 지역과 분당·수지·기흥·영통 등 경기 4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탑승 24시간 전 미리 앱으로 출발지와 탑승 시간, 탑승 인원, 짐 개수 등을 선택해 결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박사는 휴가철을 맞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벅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명과 휴대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휴대전화로 전달받은 쿠폰 번호는 벅시앱으로 예약 시 사용하면 10% 할인되어 결제된다.

벅시 할인 쿠폰: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6/0715_buxi/...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