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앱스토어 여행 부문 1위 달성

애플 앱스토어 여행 카테고리서 카카오택시와 인기 1, 2위 다툼

숙박 예약 기능 앱 중 독보적 1위 고수

뉴스 제공
데일리호텔
2016-07-25 16:31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든 7월 말, No. 1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애플 앱스토어 ‘여행’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1위 앱으로 등극했다.

데일리호텔은 지난달 21일 처음 여행 부문 3위로 상위권에 진입한 이래 지금까지 ‘카카오택시’, ‘코레일’과 상위권을 양분하고 있으며 여름휴가 최고 성수기에 접어든 7월 넷째주부터는 대부분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여행 부문에서도 숙박 예약 기능을 제공하는 국내외 업체들이 가장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가운데, 데일리호텔은 명실공히 부동의 1위 숙박앱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2013년 론칭한 이래, 지난 3년간 꾸준히 서비스 확장과 개선에 집중해 오면서 ▲국내 최초의 타임커머스 기반 호텔 예약, ▲500만 다운로드 돌파(2016년 5월), ▲ 5천여 개 국내 호텔 및 리조트 제휴, ▲파인다이닝 예약, ▲해외 19개국 호텔 및 레지던스 예약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데일리호텔은 호텔과 다이닝 경험을 통해 고객들이 단 하루뿐인 오늘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라 설명하며, “앞으로 더욱 엄선된 상품과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휴가 시즌이 지나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앱 다운로드: http://dailyht.kr/download

연락처

데일리호텔 홍보대행
NPR
강지성 대리
02-2257-63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데일리호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