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CJ 제일제당과 리우 올림픽 기념 ‘응원 에너지 충전 레시피 공모전’ 개최

응원 에너지 충전 레시피 공모전 참여하고, 응원 레시피 박스 받아 가자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07-26 08:40
서울--(뉴스와이어)--8월이 다가오면서 세계인의 축제 리우 올림픽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요리 앱 만개의레시피와 CJ제일제당이 리우 올림픽 개최 기념 ‘응원 에너지 충전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열리는 해당 공모전은 리우 올림픽을 즐기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만개의레시피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CJ제일제당의 푸짐한 상품이 담긴 ‘응원 에너지 100% 충전 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응원 에너지 100% 충전 박스’는 CJ제일제당이 야심차게 준비한 먹거리들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비고 김스낵, 맛밤, 알레스카 연어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더욱 맛있는 음식과 함께 리우 올림픽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