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희명종합병원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16-07-25 17:37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은 지난 7월 5일(화) 금천구민의 건강증진과 양 기관의 발전을 목적으로 관내 의료법인 희명종합병원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7월 22일(금)에는 희명병원 의료봉사단이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를 방문하여 혈압, 혈당, 골밀도 검사 등의 무료건강검진서비스를 최초로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희명종합병원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서비스를 매월 1회(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예정) 실시하고,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희명병원의 건강검진서비스 홍보를 하는 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정부3.0 취지에 따라 타 기관과의 협업과 소통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국민서비스를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는 이용 고객들에게 기존의 체력증진 서비스는 물론 건강검진까지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서비스 품질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립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금나래아트홀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 070-4633-3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