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Release 18 발표

선도적인 3D 어플리케이션에 추가된 강력하고 유연한 새로운 피쳐들이 모션 그래픽스, VFX 및 비쥬얼라이제이션 워크플로우를 더욱 증진시킨다.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16-07-26 10:20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AXON은 오늘 업계 선도적인 3D 애니메이션, 그래픽스, VFX, 비쥬얼라이제이션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의 차세대 버전인 Cinema 4D Release 18 (R18)을 발표했다. Cinema 4D R18은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들의 니즈에 특화되고, TV, 영화, 게임, 건축, 광고 및 디자인 등의 디지털 프로덕션 난제들을 제어할 수 있는 새롭고 강력하면서도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툴들을 보유하고 있다.

Cinema 4D R18 피쳐 하이라이트

7월 24일~28일까지 Anaheim, Calif.에서 개최되는 SIGGRAPH 2016 컨퍼런스를 통하여, MAXON은 R18의 새로운 피쳐들을 공개할 것이다. 피쳐 하이라이트:

· 보로노이(Voronoi) 프랙쳐 오브젝트 - Dynamics와 완벽하게 동작하는 Cinema 4D의 MoGraph 툴 세트에 있는 고유의 기능으로서, 사용자로 하여금 스플라인이나 파열된 형상을 정의하는 폴리곤 오브젝트를 사용하여 벽들을 찢어 내리거나 예술적인 프로시듀럴 지오메트리를 생성할 수 있게 해준다.

· 인터랙티브 나이프(Knife) 툴 - 사용자로 하여금 모델에 걸쳐 라인들을 그리고 인터랙티브 미리보기로 절단을 수정하여 새로운 모서리들 안으로 잠금하거나 절단을 기반으로 분리할 수 있게 해준다; 나이프 툴들은 단축키나 커맨더를 통하여 원하는 모드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별개의 커맨드들로 제공된다.

· 오브젝트 모션 트래킹 - Cinema 4D에서 생성된 애셋들을 실사 영상 안으로 통합시키기 위한 확장된 툴들을 통하여, 다이나믹 VFX와 비쥬얼라이제이션 워크플로우에 대한 접근성을 아티스트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MAXON의 노력에 있어서의 차세대 혁신이다.

· 셰이더와 서페이스 이펙트 - 비누 거품이나 유막과 같은 무지개빛 서페이스를 생성하거나, 보다 효율적인 컴포지팅을 위한 섀도우 캡쳐링, 개량된 범프 효과를 위한 파랄랙스 매핑, 역 앰비언트 어클루젼을 사용한 마모된 모서리를 위한 마스크 생성을 위한 진보된 렌더링 가능성을 제공한다.

· Substance Engine 통합 -컴파일된 Allegorithmic Substances를 다운로드하고 이를 활용하여 Cinema 4D 오브젝트를 표현한다. 이와 같이 완전히 통합된 활용은 탁월한 워크플로우와 유연성뿐 아니라, 더 나은 성능을 위하여 Substances 를 디스크 상에 캐쉬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한다.

전체 피쳐 리스트는 Release 18 Landing Page를 참조.

MAXON Computer GmbH의 CEO이자 매니징 파트너인 Harald Egel 은 “MAXON은 디자인 워크플로우의 단순화와 간략화를 위한 이전과는 다른 성능과 접근성을 통하여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게 파워를 제공하기 위한 30년에 걸친 유산을 지속적으로 쌓아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며 “Cinema 4D Release 18은 그러한 기초 위에 강력한 새로운 툴들과 개선 사항들로 구축되어,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들이 오늘날의 모션 그래픽스, VFX 및 비쥬얼라이제이션 환경이 필요로 하는 일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Cinema 4D R18 가격, 공급 시기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Release 18은 2016년 9월 중에 제공될 계획이다. 전 제품들에 대한 가격 및 업그레이드 관련 정보는 www.maxon.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c OS X와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하며, 렌더링을 위한 Linux 노드가 제공된다. 권장 시스템 사양.

Cinema 4D R18 이미지 링크 및 웹 리소스

Release 18 Landing Page

Cineversity Highlight Series

MAXON 개요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이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는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은 독일,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 제품은 전 세계 디스트리뷰션 채널을 통하여 제공되고 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계열사이다.

MAXON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들을 참조:

Website: http://www.maxon.net/

여기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권자의 재산이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xon3d
트위터: http://twitter.com/maxon3d
유튜브: http://www.youtube.com/user/MaxonC4D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791366
구글플러스: http://plus.google.com/+maxoncinema4d/posts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MAXON Computer
Bärbel Buck
+49/6172/5906-543
press_de@max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