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6 제2회 검정고시 ‘합격완성 풀 서비스’ 제공

막판 3분 끝장 노트부터 가답안 확인, 해설특강까지 한번에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7 10:34
서울--(뉴스와이어)--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8월 3일(수) 실시될 2016년 제2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를 앞두고 ‘합격완성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완성 풀 서비스’는 마무리 학습을 위한 막판 3분 끝장 노트에서부터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 2016년 제2회 해설특강까지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서비스들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다.

먼저,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경우 마지막 점검을 위한 ‘고졸 모의고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어, 수학, 영어 등 과목 별로 문제지와 답안지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OMR 카드도 제공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막판 3분 끝장 노트’는 검정고시 과목별 중요 핵심사항을 선별 정리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를 표시해 단기간 정리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과목 또는 국어, 수학, 영어 등 과목별로 선택해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제1회 검정고시 기출문제 특강’도 마무리 학습을 위해 빼놓을 수 없는 항목이다. 검정고시 출제경향을 살펴볼 수 있는 기출문제 특강 역시 과목별로 기출문제를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시험 후 가장 궁금한 것은 정답 확인을 통한 자신의 합격여부이다. ‘시험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는 시험 후 당일 오후 6시 오픈 되어 자신의 합격 여부를 빠르게 예측해 볼 수 있다.

이제 막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8월 5일(금) 오픈 예정에 있는 ‘2016년 제2회 검정고시 해설특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검정고시를 준비해 온 수험생 분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기를 바란다”면서 “검정고시와 관련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회 검정고시 합격자는 8월 25일(목)에 발표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