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sERP에 스마트 자금·증빙관리 서비스 오픈

중소기업의 자금·경비·증빙 데이터 수집 기능으로 경영자 및 실무자 좋은 반응 이어져

경리회계 실무자 입소문으로 sERP 신규 가입 문의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

뉴스 제공
웹케시 코스닥 053580
2016-07-28 09:04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대표 윤완수)는 중소기업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 ‘sERP’가 기업의 자금·증빙·경비 데이터 자동 수집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기업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sERP는 ▲자금관리 ▲경리회계 ▲영업 ▲재고 ▲전자세금계산서 ▲인사급여 등 모든 회계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으로 최근에 증빙 자동 수집을 지원하는 ‘S-Tax’ 기능을 무상 업그레이드했다. S-Tax는 카드 및 현금의 매출·매입,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데이터를 모두 불러오는 부가 기능으로 증빙 데이터 자동 수집뿐 아니라 불러온 데이터를 등록하고 회계 반영까지 일괄 진행할 수 있다.

S-Tax를 통해 경비·증빙 업무 처리 시간을 단축한 sERP 이용자들은 이번 S-Tax 기능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 S-Tax 기능을 경험한 경리회계 실무자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sERP 신규 가입 문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웹케시 sERP 개발 및 사업을 총괄하는 전영일 상무는 “자금·증빙 데이터 스크래핑 기술력을 기반으로 sERP에 ‘S-Tax’ 기능을 추가해 업무 처리 편의성을 높이고, 경리회계 초보자도 쉽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했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웹케시는 2005년부터 시중 9개 은행과 제휴해 sERP 솔루션을 중소 기업에 공급하고, 가입비·설치비를 파격적으로 무료 제공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현재 sERP 사용 고객은 약 6만여 기업에 이른다.

sERP 제품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며 전국 어디서나 방문상담이나 데모프로그램 시연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cash.co.kr

연락처

웹케시 홍보대행
KPR
김근영
02-3406-2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