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접근 관리 솔루션 ‘개인사용자(B2C) 지원 기능 확대’

2016-07-28 09:57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접근 관리 솔루션 ‘CA 싱글사인온(CA SSO)’과 ‘CA 고급 인증(CA Advanced Authentication)’에 개인사용자를 위한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기업은 CA 개인사용자 접근 관리 기술을 통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개별 파트너 시스템 환경 등 리소스 위치에 상관없이 안전한 인터넷 기반 애플리케이션 접근을 실현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현재 아태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CA 싱글사인온과 CA 고급 인증은 다양한 웹 애플리케이션, 포털, 보안 영역에서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단 한번의 로그인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면서 위험 기반 인증과 멀티팩터(multifactor) 크리덴셜(자격증명) 기능을 통해 온라인 계정 사기와 허가되지 않은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 고객이 사람보다 소프트웨어를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고 기업과 소통하는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접근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CA 싱글사인온은 기업이 최적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 설계, 시장 출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접근 관리 옵션을 제공한다. 기업은 중앙화된 보안 관리로 사용자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접근을 인증 및 허가하는 한편, 소셜 로그인, 위험 기반 인증, 개인화, 향상된 세션 보증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 세션을 관리할 수 있다.

CA 고급 인증은 기기 식별, 지리적 위치, 사용자 행동 및 속도를 기반으로 위험을 평가하고 위험 수준이 일정 기준을 넘어서면 단계적으로 강화되는 인증을 자동 시행한다. 또한 컴플라이언스와 감사를 위해 CA 고유 인증 기능 ‘CA AuthID’와 ‘CA 모바일 OTP 투팩터(two-factor) 크리덴셜’을 제공한다. 기업은 사용자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으면서 보안을 개선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보안·API 관리 담당 부사장 비크 만코티아는 “오늘날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에서 아태지역 많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경험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 접근하는 것이 새로운 표준으로 떠올랐다”며 “강력한 인증과 싱글사인온은 직원과 기업 파트너는 물론 개인사용자를 위한 접근 관리 솔루션으로 확장되고 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코티아 부사장은 “아태지역은 금융 산업을 중심으로 개인사용자 접근 관리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머지않아 의료 기록과 같은 시민 데이터에 접근하는 새로운 소비자 접점 분야에서 싱글사인온과 고급 인증 도입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CA는 고객 검증을 마친 B2C 접근 관리 솔루션을 대규모로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업은 CA의 검증된 접근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별 포인트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유연성, 확장성, 상호운용성, 보안을 확보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아태지역 많은 은행 및 공공 기관이 수백만 개인사용자 대상으로 활동 기반을 넓힐 수 있도록 CA는 B2C 싱글사인온 서비스를 제공한다. CA 개인사용자 접근 관리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자책 ‘사용자 포털 보안’과 ‘사용자를 위한 문은 개방하고 해커는 차단하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