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과천시장애인복지관에서 ‘반딧불이 152차 사랑의 쌀’ 나눔 실시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이달에는 저소득층 장애우들의 식사지원 도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8 11:1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7월 27일(수) 경기도 과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곽재복)에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린 ‘에듀윌 반딧불이 152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에는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곽재복 관장과 김은영 사무국장, 최현주 팀장,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이진수 팀장,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은 지난 6월 에듀윌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랑의 쌀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사랑의 쌀’ 111포대를 기탁했으며,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저소득층 장애우들의 식사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7월 ‘에듀윌 반딧불이 사랑의 쌀’ 나눔 기증 기관으로 선정된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역시 ‘사랑의 쌀 캠페인’에 참여한 에듀윌 회원의 추천으로 선정되어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더 뜻 깊게 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 반딧불이 사랑의 쌀’ 나눔은 그 동안 기증된 쌀만 총 6,711포대에 이른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은 비영리 공익법인 푸르메재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상시 보호가 필요한 장애인을 돌보는 장애인단기보호센터와 신체 및 심리적 기능 향상을 위한 보조공학센터, 수중재활센터 등 다양한 의료와 복지 및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장애인 재활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김은영 사무국장은 “에듀윌의 ‘사랑의 쌀’ 덕분에 복지관을 찾는 장애우 분들에게 마음 편히 식사지원을 해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이진수 팀장은 “이달에는 에듀윌 회원 분들의 마음까지 모아 ‘사랑의 쌀’이 꼭 필요한 곳에 이렇게 ‘사랑의 쌀’을 기탁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이 크다”며 “향후에도 나눔의 뜻을 널리 알리고 함께 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적으로 찾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통해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에듀윌 장학생 지원, 임직원 나눔펀드, 법무부 검정고시 지원, 해외 ‘한글 공부방’ 지원 후원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