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가트너의 손해·상해 보험 청구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독점적 선도기업으로 선정

가이드와이어, 3년 연속 선도기업으로 선정

처음으로 독점적 선도기업 선정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6-07-28 14:00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체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뉴욕증권거래소:GWRE)가 오늘 가트너(Gartner, Inc.)의 "손해/상해 보험 청구 관리 모듈 부문 매직 쿼드런터(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Claims Management Modules)”[1] 보고서에서 독점전 선도기업(sole leader)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가이드와이어는 3년 연속 쿼드런트 선도기업에 선정됐으며 독점적 선도기업에 선정된 것은 처음이다. 이 보고서는 (https://goo.gl/GQDq9F)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보험 청구 관리 모듈 시장에 포함될 자격이 있는 7개 벤더를 대상으로 평가했으며 가이드와이어는 비전 실현 능력과 완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보고서를 작성한 가트너의 제프 하너(Jeff Haner) 보험 부문 수석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선도기업은 가장 광범위한 제품 역량과 LOB 경험, 운영 역량을 제공한다”며 “또한 판매 및 동급 최고의 지속적인 실행 결과, 꾸준한 신규 고객 확보율 등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보인다”고 말했다.

가이드와이어의 브라이언 데스몬드(Brian Desmond)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보험 청구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가트너에 의해 독점적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세계 모든 지역과 모든 사업 부문을 대표하는 우리의 충성도 높은 고객층이 제공한 통찰력에 큰 감사를 드린다. 이 때문에 지속적으로 클레임센터(ClaimCenter)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자사를 선정해준 가트너에도 감사를 드린다”며 “이는 가이드와이어 공동체의 협력으로 성취한 성공에 대한 인정으로서 앞으로도 혁신과 개선을 지속하라는 요청으로 받아들인다”고 덧붙였다.

가이드와이어 클레임센터(Guidewire ClaimCenter®)는 엔드-투-엔드 청구관리 시스템으로 오늘날 손해/상해 보험 업계의 특수한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됐다. 클레임센터의 유연한 비즈니스 규칙은 청구 기관이 원하는 청구 취급 관행을 정의, 강화, 재정의로 청구 절차를 최적화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규모의 보험사들이 속도와 정확성을 개선하고 손해 조정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청구에 대한 사전 관리를 지원하고자 전 제품 라인에 걸쳐 클레임센터를 사용하고 있다. 클레임센터는 독립형 시스템 또는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의 일부로 활용되기도 하고 보험사의 레거시 시스템이나 제3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되기도 한다.

클레임센터의 최신 버전은 최근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 플랫폼(Guidewire Insurance Platform™)의 일부로 발표됐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개요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보고서에 기술된 어떠한 업체, 상품,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의 업체만 선택할 것을 권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보고서는 가트너의 리서치 기관의 견해로 작성된 것이며, 사실을 발표한 자료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이 자료와 관련,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이나 판매적격성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암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1] 가트너 손해/상해 보험 청구 관리 모듈 부문 매직 쿼드런트’, 2016년 7월 21일, 제프 하너(Jeff Haner) 작성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2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과/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270054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