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축제 ‘개판 5분 전’ 개최

뉴스 제공
마음하우스
2016-07-29 09:30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최대 규모의 놀이터, 워터파크, 이웅종강아지테마파크가 있는 일산 원마운트가 23일 신나는 여름 축제를 열었다.

원마운트가 주최, 후원하고 반려동물 전문 잡지 ‘애니멀매거진’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 이름은 ‘I♡PETS FESTIVAL 개판 5분 전’이다.

1부 행사는 프리마켓으로 뉴트리나, 도그비잉코리아, 대경산업과 펫츠홀릭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반려동물 건강, 위생, 관리에 필요한 최신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었다.

오후 2시부터 열리는 2부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훈련 상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버스킹 공연, 프리마켓 참여 업체 소개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반려동물 산책에 필요한 에티켓과 아로마테라피, TV 동물농장 개과천선 이웅종 교수의 강의가 열렸다.

밤 8시부터는 원마운트 쏭맥 파티(맥주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개식용반대 스티커 나눔 행사가 열렸으며 참여 업체들은 수익금 중 일부를 유기동물보호와 캠페인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 ‘개판 5분 전’ 축제는 동물을 사랑하는 시민들과 반려동물들이 어울려 함께 공감하고 즐기기 좋은 문화공간이 되었다.

◇ 프리마켓 참여 업체 리스트

뉴트리나, 도그비잉코리아, 심오테크, 바비숑, 힘컴퍼티, 수퍼마이펫, 스코캇, 쥬띠메리, 나노폴리, 아가펫, 하하푸, 반려애수, AOS, 펫꾸욱, 펫디, 아띠랑, 리케이, 이삭, 펫더맨, 플로라펫, 대한민국패드 대경산업, 펫츠홀릭 등

마음하우스 개요

(주)마음하우스는 반려동물관련 전문 언론매체로서, 반려문화에 관한 각종 정보와 재미있는 읽을거리를 담고 있는 월간잡지 <애니멀매거진>, 반려산업 전문 신문인 <더 펫뉴스 > 및 국내 유일의 Pet Style 전문지 <펫스타일 P. Style>을 함께 발행하고 있다. (주)마음하우스는 동물복지와 반려문화 선진화에 기여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사회적기업이다. <애니멀매거진>은 창간 때부터 동물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이웅종 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이 함께하는 유기견 재입양 프로그램 ‘더 힐링(THE HEALING) 프로젝트’를 통해 연예인들의 동물사랑 홍보 캠페인, 힐링 티셔츠 판매수익과 기업참여을 이용한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등 종합적인 동물사랑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nimalmagazine.co.kr

연락처

(주)마음하우스
마케팅팀
임정훈 팀장
02-6343-79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