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 오픈

전기 및 소방분야 6가지 기사 자격증 한번에 취득하세요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29 10:52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을 오픈했다.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은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등의 전기분야와 소방설비기사의 전기분야 및 기계분야 등 소방분야 자격증 취득준비를 모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강의 커리큘럼은 이론과 문제풀이 강의로 이뤄진 필기와 이론, 필기 기출문제해설로 구성되어 있다. 이론강의는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과목별 주요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했으며, 문제풀이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기출해설특강은 과년도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을 집중 분석했다.

스마트폰과 PMP, MP3강의가 모두 제공되고, IT 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기기사+소방설비기사 평생회원반’은 8월 21일(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평생회원반으로 운영되어 2017년 7월 31일(월)까지 시험 응시 후 응시확인서를 제출하면 2018년 7월 31일(화)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받을 수 있으며, 합격할 때까지 수강연장을 할 수 있다.

전기기사 관련 자격증은 취득 후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전기기기제조업체, 전기공사업체, 전기설계전문업체, 발전소, 변전소, 감리회사 등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전문성을 높이려는 해당 분야 종사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 소방설비기사를 취득하면 소방설비의 설계나 감리, 시공, 및 관리·점검 등을 전문으로 하는 소방업체나 건축설계업체의 소방 관련 부서로 주로 진출하며, 중앙이나 지방자치단체, 소방방재청의 소방공무원, 한국소방안전협회나 한국소방검정공사 등 소방 관련 공공기관 등으로 진출할 수 있다. 또한 이 자격증 소지자가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에 지원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