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cript®,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OEM 위한 ‘인터랙티브 잉크’ 출시

새로운 디지털 잉크 기술, 필기 입력 통한 디지털 프로세싱의 능력 배가

뉴스 제공
MyScript
2016-07-29 14:3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성능의 정확한 필기 인식 및 디지털 잉크 관리기술 시장을 주도하는 선도업체인 MyScript(MyScript)가 인터랙티브 잉크(Interactive Ink) 출시를 발표했다. MyScript Labs가 개발한 인터랙티브 잉크는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잉크 기술로, 단순한 동작으로 잉크 편집이 가능하며 기기의 리플로우(reflow) 유동성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잉크는 인공지능과 신경망(neural network) 아키텍처에 기반한 실시간 예측적 필기 인식 기술을 사용한다. 인터랙티브 잉크 출시로 MyScript의 응용프로그램 개발자 툴킷(ATK)은 이제 이 기술과 MyScript의 인식 기술 제안과 통합해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OEM 업체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패디 패드마나반(Paddy Padmanabhan) MyScript CEO는 “디지털 잉크 혁신은 지난 10년 간 제한적인 기능만을 제공하면서 정체되어왔다”며 “현재 잉크 기술은 종이에 쓰는 것과 비슷하게 기기의 표면에 입력된 디지털 잉크를 캡처하고 디스플레이하는 기능만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새로운 인터랙티브 잉크 기술은 펜과 종이의 유연성에 디지털 프로세싱의 힘과 생산성을 결합해 역동적인 디지털 필기 분야에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창출한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 잉크, 컴퓨팅 입력의 새로운 시대 개막

인터랙티브 잉크는 사용자들이 키보드 없이도 보다 직관적으로 디지털 기기와 상호작용을 통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그 콘텐츠를 디지털 형태로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들이 고딕체나 필기체로 입력하면 이를 예측적으로 해석해 디지털 텍스트로 변환해준다. 수학 계산문제 풀기나 기호를 포함한 고급 필기 수학 식을 인식하는 것도 이제 쉬운 일이다. 손으로 그린 차트, 지도, 다이어그램도 편집할 수 있고 검색과 저장이 가능한 디지털 형태로 쉽게 전환된다. 인터랙티브 잉크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초월해 사용자들이 단순히 필기만으로 자신의 생각을 창출하고 포착할 수 있게 해준다.

게리 바움(Gary Baum) MyScript 마케팅 부사장은 “인터랙티브 잉크 기술을 공식적으로 출시하고 우리의 응용프로그램 툴킷을 전세계 독립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OEM 업체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터랙티브 잉크 기술은 디지털 잉크의 인간-기계 간 인터페이스를 극적으로 개선하고 전례 없는 방식의 디지털 필기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밝혔다.

인터랙티브 잉크 툴킷은 현재 마이스트립트의 개발자 포털(developer portal)에서 구입 가능하다. 인터랙티브 잉크의 능력은 수상 경력이 있는 MyScript 계산기(MyScript Calculator)를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MyScript의 획기적인 노트필기 응용프로그램인 Nebo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MyScript® 개요

MyScript는 고성능의 정확한 필기 인식 및 디지털 잉크 관리기술 분야 시장을 주도하는 선도업체다. MyScript 기술은 디지털 잉크 관리 기술과 간편한 필기 문자 검색 기술을 결합할 뿐 아니라, 복잡한 수학 식과 기하학적 도형과 음악 악보 등을 정확하게 인식한다. MyScript 솔루션은 Microsoft® Windows®, Apple® Mac OS®, Linux®, iOS®, Android™ 등 모든 주요 데스크탑 및 모바일 OS에서 사용 가능하다. 약 100가지 언어 지원과 진정한 다국적 팀으로 구성된MyScript는 프랑스 낭트(Nantes)에 본사를 두고 중국, 일본, 한국, 미국에 위치한 지역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myscript.com 참조.

MyScript는 미국 및 기타 국가들에 등록된 등록상표다. 모든 다른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상표다. Apple 및 Mac O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Apple, Inc.의 등록상표다. iOS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Cisco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며 라이선스에 의거해 사용된다. Linux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Linus Torvalds의 등록상표다. Android는 Google Inc.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280058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yscript.com

연락처

MyScript
매트 모렐(Matt Maurel)
512-308-6351
matt@anthonybarn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