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오래 앉아도 쾌적하고 편안한 사무용 메쉬 의자 ‘T50 AIR’ 출시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한 에어 스킨 메쉬(Mesh) 소재 적용, 여름철 장시간 근무에도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 제공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좌판으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 느낄 수 있어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08-01 09:14
평택--(뉴스와이어)--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근무 환경을 선사해줄 사무용 메쉬 의자 ‘T50 에어(AIR)’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T50 에어’ 시리즈는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스킨 메쉬(mesh)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장시간 근무에도 편안하고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특히 오픈 프레임 형태의 좌판에서 수년간 쌓아온 시디즈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다. 타 제품과 다르게 좌판의 앞쪽 딱딱한 프레임을 허벅지와 닿지 않도록 U자형으로 설계하여 좌판 메쉬 제품이 일반적으로 지닐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캐시미어가 내장되어 폭신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좌판커버로 기호에 따라 사계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스킨 메쉬’는 세계 최고 섬유회사 듀폰사의 고급 탄성사를 적용해 몸의 형태에 따라 유연하게 맞춰지며,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피로감을 덜어주고 장시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도에 질긴 나일론사와 극세사를 함께 조직해 튼튼한 견고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집안이나 사무실 등에 배치했을 때 공간을 시원하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선사하며 블루, 레드, 그레이,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돋보이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시디즈는 사용자의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바른 자세 유지 및 시원하고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고자 T50 에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T50 에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올 여름 공간을 연출해줄 포인트 가구로도 활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T50’ 시리즈는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NBA유럽지사, 오피스 디포, 제너럴 일렉트릭 등 글로벌 기업 및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디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척추가 S라인을 유지하도록 S-Curve 형태로 개발돼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하며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팔걸이뿐 아니라 좌석 깊이 및 각도 등 사용자가 손쉽게 각 부분을 최적으로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 ‘T50 에어’ 제품은 시디즈 홈페이지 및 공식 시디즈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40만원 초반에서 후반 대로 사양에 따라 다르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