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멀티 아쿠아 젤’ 대용량 출시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진정 및 보습막 형성해주는 워터 드롭 젤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피토워터 및 히아루론산 유도체, 레시틴 등 보습 성분 함유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맞아 기존 대비 30ml 증가된 대용량 사이즈로 한정 출시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08-01 09:23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수딩 젤 ‘멀티 아쿠아 젤’ 대용량을 한정 출시했다.

멀티 아쿠아 젤은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워터 드롭 젤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셀퓨전씨 베스트셀러다.

이 제품은 편백수, 녹차수, 알로에 베라잎즙 등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워터와 마치현 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보습인자 히아루론산 유도체와 피부 구성 성분인 레시틴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한다. 피부에 닿으면 물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채워주고,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더운 여름 속은 건조하고 겉은 번들거리는 수분 부족 지성 피부타입에 효과적이고, 끈적임이 없어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는 ‘멀티 아쿠아 젤’은 바캉스 시즌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아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라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존 50ml에서 30ml 증가된 용량으로 한정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셀퓨전씨 멀티 아쿠아젤 대용량은 8월 1일부터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셀퓨전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