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해비치 서머 풀파티’에 참여…다양한 이벤트 실시

풀파티(Pool Party)를 보다 이국적으로 만들어 줄 돌(Dole) 파인애플, 코코넛, 용과 등 열대과일 제공

돌(Dole) 미니스토어에서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하면 돌리버리(Doleivery) 할인 쿠폰 증정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6-08-01 09: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 제주의 ‘서머 풀파티 비긴즈(Summer Pool Party Begins)’에 함께한다.

여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풀파티는 수영장(Pool)과 파티(Party)를 합친 말로, 매년 여름 호텔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특히, 해비치는 제주도 바다 앞에 있어, 밤바다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 해비치의 ‘서머 풀파티 비긴즈’에서는 돌(Dole) 코리아의 파인애플, 코코넛, 용과 등 이국적인 열대과일이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돌(Dole) 과일을 이용해 만든 파인애플 스퀘어, 그릴드 파인애플, 생과일주스는 시원한 바닷바람이 함께하는 풀파티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돌(Dole) 코리아는 미니스토어를 설치해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미니스토어 안에서 사진을 찍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돌리버리(Doleivery, 돌 코리아의 수입과일 전문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올 여름 제주도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해비치에서 다양한 돌 과일을 맛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돌(Dole) 코리아가 함께하는 해비치 서머 풀파티는 휴가철인 8월에 3주에 걸쳐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8월 9일과 11일에는 브라질 올림픽의 열기에 발맞춰 ‘삼바&BBQ 파티’가, 16일과 18일에는 인기 EDM DJ와 가수가 참여하는 ‘EDM&치맥 파티’가 개최된다. 또한, 8월 26일과 28일에는 인디밴드의 서정적인 음악과 함께 하는 ‘인디&와인 파티’가 열린다.

티켓은 파티에만 참여할 수 있는 일반 파티 티켓과 1박 2일 숙박이 포함된 풀파티 패키지가 있으며, 패키지를 이용하면 주류 및 먹거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이메일 보내기